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상품|생활용품

레뷰 포인트로 레뷰 머그잔을 구매해보니

728x90
반응형
레뷰에 내 포스트를 등록한지 좀 되어 드디어 레뷰 머그를 구매할 수 있는 3,000 포인트를 쌓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른분들은 지인 추천 등으로 USB메모리나 레뷰머그 등을 받으셨다고 하던데 전 그런게 없어서 제가 모든 제 포인트로 구매했습니다.ㅋ

어제 주문을 했는데 오늘 도착을 했네요. 엄청 빠르군요~


다른 직원이 박스 하나를 택배 기사로 부터 받아 전해주더군요.


레뷰 스티커가 떡하니 찍혀있는걸 보니 어제 제가 신청한 레뷰 머그잔임이 짐작되더군요.


박스를 여니 또다른 작은 박스가 보입니다.


작은 박스를 여니 레뷰 머그잔과 다른 블로거분들의 블로그에서 많이 봤던 그 스티커가 보이네요^^


난 머그만 주문했는데 스티커에 티백까지^^ 역시 레뷰 쎈쑤 있으십니다.ㅎㅎ

아래는 레뷰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 내역입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