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

스타벅스가 내놓은 아이팟 어플리케이션 2가지

728x90
반응형
우리나라에선 아직 무용지물이지만 출시된다면 꽤 인기를 끌만한 아이팟용 스타벅스 어플리케이션 2가지를 소개합니다.

첫번째는 MyStarbucks App (마이 스타벅스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내 주변에 가장 가까운 스타벅스 매장의 위치를 표시해 주며, 또한 스타벅스 메뉴의 종류와 그 영양성분을 표시해줍니다.

두번째는 Starbucks Card Mobile App (스타벅스 카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아이팟 제품에 여러분의 스타벅스 카드 번호만 입력해 놓으면 그 순간 여러분의 아이팟은 스타벅스 카드(모바일 지불 기능)가 됩니다.

이 것을 통해 여러분은 스타벅스 카드의 잔액을 확인하고, 무료 리필 서비스와 2시간 Wi-Fi 무료사용권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Via Starbucks

=+=+=+=+=+=+=+=+=+=+=+=+=+=+=+=+=+=+=+=+=+=+=+=+=+=+=+=+=+=+=+=+=+=+=+

지금 소개한 두 아이팟 어플리케이션은 무료로 AppStore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이 어플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팟 모델은 iPhone 3Gs, iPhone 3G, iPod Touch입니다.

하지만 아시다시피 iPod Touch에서도 사용은 가능하지만, 아직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순 없겠죠?

그나저나 아이폰은 도대체 언제 출시되려는지...

Tag. 스타벅스, 스타벅스 어플리케이션, 아이팟, 아이폰, 아이팟터치, iPhone 3Gs, Apple iPhone, Apple iPod Touch,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 App Store, 아이팟터치용 어플리케이션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