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작품

크레용 조각 고수의 작품들 대박! 크레용 조각 고수의 작품들 대박!                           정말 대단한 크레용 조각 과정     Via nerdapproved, neatorama   &.. 더보기
버락 오바마 대학교 1학년 때 사진 (1980년) 버락오바마 대학교 1학년 때 사진 (1980년)   아래는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의 1980년 대학교 1학년때의 사진들입니다. 지금도 골초로 알려져 있지만 대학 1학년때에도 담배를 많이 피웠었나 보네요. 근데 아래 사진을 가만히 보고 있자니 박일준 아저씨가 생각나는..             .. 더보기
사진과 연필그림의 환상적인 조화 사진과 연필그림의 환상적인 조화                                       &n.. 더보기
반바지 하나만으로 멋드러진 드레스 연출하는 방법       Tag. 졌다   저의 글이 좋으면 손가락 클릭해 주세요. 로그인 안해도 클릭됩니다^^   더보기
어메이징 메이크업.. 대박! 어메이징 메이크업.. 대박!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Tal Peleg의 놀라운 아이 메이크업들..                       via Tal Peleg     그저 놀라울 따름.. 더보기
모나리자가 여대생이었다면 이런 모습? 모나리자가 여대생이었다면 이런 모습?   다빈치의 명작 모나리자의 주인공인 모나리자 이 여인이 요즘 세상에 태어난 여대생이라면 이런 헤어스타일이지 않을까 상상하면 만든 작품(?)들이라고 하네요. 헤어스타일만 바꾼 것은 아닌 것 같고 양악수술(?)도 들어간 것 같긴 하지만 이렇게 보니 꽤나 미인인데요? ㅎㅎ   가장 마지막에 다빈치의 원본 모나리자 .. 더보기
스카치테이프로 장식(?)한 엽기적인 인물사진들 스카치테이프로 장식(?)한 엽기적인 인물사진들                                       v.. 더보기
스타워즈 캐릭터 귀요미 버전 스타워즈 캐릭터 귀요미 버전                      정말 깜찍스럽네요 ㅎㅎ     Via unrealitymag     Tag. 스타워즈 캐릭터, 스타워즈, 영화, 디자인, 리뷰, 이슈 .. 더보기
최고의 결혼사진 ㅋㅋ   The best wedding photo ever!!!!!   최고의 결혼 사진이라기 보다는 최고의 추억이 될 듯한 센스넘치는 결혼사진 신랑과 신부 그리고 들러리들이 결혼식 중 갑자기 나타난 티라노사우르스(맞나?)를 피해 도망치는 장면을 연출한....   아...센스돋네..!!!       &nbs.. 더보기
메이크업 전과 후   오 놀라워라~~ 이런건 예술작품 카테고리로 ㅋㅋ     Tag.  메이크업, 메이크업 전후, before and after, 화장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