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

[캐논EOS-500D]렌즈캡 분실 후 구입기

728x90
반응형

오늘 점심시간에 지난 금요일 분실한 렌즈캡을 구입하기 위해 남대문에 다녀왔습니다.
지난 금요일 55-250mm 렌즈를 구입한 후 퇴근길에 바로 잃어버렸다는...ㅠㅠ




먼저 구입하려는 렌즈캡의 종류를 알아봤더니, E-58mm로 나오네요.
또 다른 방법으로는 캐논 OOO렌즈용 캡이라고 인터넷에서 검색해도 됩니다.



처음엔 인터넷으로 주문하려고 했더니, 가격은 싼 듯하지만(3~4,000원대) 배송비(2,500원정도)가 추가로 드니 결코 싼것 같은 생각은 안 들더군요.
다행히 직장이 남대문과 가까워 직접 오프라인매장에서 구입하였습니다.
아시죠? 남대문에 가면 DSLR 카메라와 렌즈를 판매하는 매장이 쭈~욱 늘어서 있습니다.




그런데 구입하고 보니, 조금 차이가 있네요.
왼쪽의 렌즈캡이 오늘 구입한 것이고, 오른쪽의 렌즈캡이 렌즈 구입 시 받은 렌즈캡입니다.
왼쪽의 렌즈에는 ULTRASONIC이라는 금색문구가 캐논로고 밑에 박혀있네요.


머 여튼 그렇구요.
중요한 것은 실제로 렌즈에 장착해 보니 오늘 구입한 ULTRASONIC 렌즈캡이 좀 더 타이트하게 잘 맞는다는 겁니다.
인터넷보다도 저렴하고 렌즈와 잘 맞는 렌즈캡를 구입한 거 같아 기분 괜찮네요 ㅎㅎ


덧붙임: 두 렌즈캡의 차이점을 아시는 분은 댓글 환영합니다.


Tag. 58mm렌즈캡, 렌즈, DSLR, 카메라, 렌즈, 남대문 매장, 캐논 렌즈, 렌즈캡 구입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