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블로그

구글수표로 받을 것인가..웨스턴유니온을 이용할 것인가?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날라온 구글수표
정말 오랜만에 받고 보니(--;) 몇달전부터 시작한 웨스턴유니온 서비스 생각이 나더군요.




수표로 받게 되면, 100달러에 도달한 다음달 25일경에 수표가 지급/발송되어 그 다음달 초에 받게됩니다.
대략 한달이상이 걸리는 것이지요.




또한 수표를 받았다 해도, 추심전으로 환전하지 못하면 또 한달여를 기다려야 내 통장에 입금이 됩니다.
(전 주거래은행에 직원한명을 포섭(?)해 놔 현재는 추심전으로 바로바로 해결해 주기는 합니다.)




게다가 은행에 따라 추심전(5,000원~1만원이상), 추심후라면 그 이상의 수수료도 물어야 합니다.




여러모로 외화수표로 받는 건 시간도 오래걸리고 귀찮은 면이 많죠.




다음애드클릭스 등의 우리나라 블로그광고업체처럼 바로바로 현금으로 찾아쓸 수 있도록 입금해 주면 참 좋을텐데 아직 그런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고 있구요.


하지만 웨스턴유니온 서비스를 이용하면 구글이 지정한 특정 은행에 가서 수수료 없이 바로 현금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웨스턴유니온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윤초딩님의 블로그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그런데 구글광고를 단 블로거 분들 중 이 서비스를 이용해서 실제 환전하신 분들의 후기가 그리 많지가 않아 고민이 좀 되네요.


경험해 보신 분들 계시면 댓글 환영합니다~~


Tag. 구글수표, 구글광고, 구글수표 환전, 추심전매입, 추심후매입, 웨스턴유니온, 블로그광고, 블로그 광고 수입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