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가젯

하이퀄리티,초정확도를 자랑하는 Razer 게이밍마우스

728x90
반응형



마우스를 구입하는데 약 85,000원 정도를 지불해야 한다면 여러분들은 어떤 마우스이길 기대하시나요.


감도가 좋은 무선 마우스를 기대하는 분들도 있을것이고, 무언가 비싼 가격을 치를땐 그 만큼의 메리트가 있을 것을 기대할 것입니다.


지금 소개하는 Razer Imperator gaming mouse는 그 가격대에 맞는 높은 품질과 최고의 정확도를 자랑하는 마우스라고 합니다.





이 마우스는 기능조정이 가능한 사이드 버튼과 5,600dpi 레지져 센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우스를 사용시 보이는 블루빛 모양이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것 같네요.




휠의 디자인도 예사롭지 않습니다.




마우스 그립시 가장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옆 면이 움푹 들어가 있는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이 마우스는 특히 게임을 할때, full 5,600dpi의 레이져 센서 덕분에 그 부드러움과 정확도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5,600dpi의 레이져 센서가 돋보이는 바닥면




흡사 미래형 컨셉카의 옆라인으로 착각할 수도 있을법한 수려한 디자인



아래는 Razer Imperator Gaming Mouse 공식 웹사이트 입니다.
마우스를 홍보하고 판매하는 웹사이트라기 보다는 오히려 어떤 게임 홈페이지에 접속한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을 소개할때마다 거의 같은 불만사항인 가격문제가 있긴 하지만, 정말 직접 한번 써보고 싶은 마우스입니다.


이런거 체험단은 모집 안하려나? ^^;


Via Dvice


Tag. Razer Imperator Gaming Mouse, 레이져 마우스, 레이저마우스, 게이밍마우스, 마우스, IT, 컴퓨터주변기기, 게임전용마우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