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유튜브동영상을 MP3로 변환해주는 사이트 'Dirpy'

728x90
반응형

유튜브 즐겨찾으시나요?
유튜브 동영상을 MP3 파일로 변환해 주는 멋진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바로 Dirpy라는 사이트인데요.
이 사이트가 아주 멋진 일을 해주네요.ㅋ
바로 유튜브 동영상을 검색해서 MP3 파일 형태로 변환해 주는 겁니다.







그럼 사용방법을 일러 드리겠습니다.








Dirpy 사이트에 들어가서 비욘세(beyonce)를 한번 쳐봤습니다.









기존의 유튜브 사이트처럼 비욘세 관련 많은 동영상들이 검색됩니다.
그 중 가장 상단에 나온 결과를 클릭해 보겠습니다.








오호라~ 각종 ID2 Tag 및 저장할 파일명을 직접 정한 후 Download를 할 수 있는 버튼이 있네요.
그 옆에는 원본 동영상이 보여지구요.








이렇게 바로 MP3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중입니다. 속도도 최악은 아니네요.^^;









이렇게 MP3 플레이어로 실행이 잘 되고 있습니다.
원본 동영상에서 소리만 딱 빼서 MP3로 바로 변환해 줬네요.ㅋ
이 사이트 앞으로 아주 쓸모있을 것 같네요.



※ 걔 중 원작자의 퍼가기 불허로 MP3 변환이 안되는 동영상도 가끔 있긴 합니다. 그리고 아직 한글지원은 안되네요.ㅜㅜ




Tag. Dirpy, 유튜브,  MP3, YouTube, 유튜브 동영상을 MP3로 변환, 동영상, I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