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발한 광고 - 핸드로션을 발라야 하는 이유

2010. 2. 11. 11:56세계의기발한광고

728x90



기발하고 아이디어가 넘치는 광고들을 가끔 제 블로그에서 소개하고 있는데요.
이번엔 On the job이라는 핸드로션 광고입니다.


맨손으로 거친 작업을 해야하는 직업을 가진 이들을 위한 핸드로션광고입니다.
광고 컨셉은 콘크리트, 메탈, 우드의 3가지 컨셉을 가지고 광고를 보면 정말 이 핸드로션을 사야 될 것만 같은 무언의 압력을 주는 그런 직관적인 광고입니다.





콘크리트










메탈







우드



Advertising Agency: Dentsu, New York, USA
Creative Directors: Paul Laffy, Bruno Corbo, Aaron Frisch, Arun Nemali
Art Director: Aaron Frisch
Copywriter: Arun Nemali
Illustrator: Kilato
Photographer: Vincent Dixon
Published: January 2009


Tag. 광고, ad, 기발한광고, 핸드로션, on the job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공감하시면 위 별모양과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구독+하는 센스도 잊지마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