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상품|생활용품

나의 애견도 트위터하는 시대?!

728x90
반응형



애견 키우시나요?
여러분이 회사에 출근하거나 외출하여 애견이 집에 혼자 있을때 무엇을 하는지 궁금한 적 있으시죠?
이젠 더이상 궁금해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바로 애견트워터(Puppy Tweets)가 있기 때문이네요.








이 애견트위터를 나의 애견의 목에 달아주면 내 애견이 움직일때나 짖을때, 낮잠잘때 등의 행동을 할때마다 WiFi를 통해 트위팅을 자동으로 해 내가 내 트위터를 통해 자동으로 내 애견이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애견트위터는 500가지의 문장이 저장되어 있어 애견이 어떤 행동을 하면 애견트위터가 인식해 상황에 맞는 내용을 트위팅 해준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단순히 '애견이 짖고 있다'가 아니라 '애견이 당신이 그리워 짖고 있다'의 식으로 자세한 트위팅을 해준다는 거죠.


이 제품의 가격은 30달러 정도이며, 현재 예약구매 접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정확한 내용을 트위팅 해 줄지는 의문이지만 애견을 키우는 분들에게는 흥미로운 제품이 아닐 수 없습니다.ㅋㅋ


Via Chipchick



Tag. Puppy Tweets, 애견트위터, 애견, 반려동물, 강아지, 애견트윗, Dog twitter, SNS, 마이크로블로깅, 트위터, Twitte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