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모터싸이클

세계에서 가장 작은차..하지만

728x90
반응형


Toxel에 세계에서 가장 작은차에 대한 소개가 올라왔는데요. 그 사이즈가 상상을 초월하네요.




뒷바퀴가 없는 듯 보이지만 사실 뒷바퀴는 가운데 한개가 달려 있습니다.
예전 우리네 삼륜차와 비슷하지만 앞쪽이 아니라 뒤쪽에 한개의 바퀴만 있는거죠.




그것도 요즘 제작된 것이 아닌 1960년대 중반에 제작된 마이크로카라고 합니다. 스피드는 40mph까지 올라간다고 하네요.






이 마이크로카의 이름은 Peel P50과 Peel Trident입니다.
아직까지도 세상에서 가장 작은 차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차를 가지고 엘리베이터를 탈 수 있을 정도니 말 다했네요.
하지만...
다른 차량과 접촉사고라도 나는 날에는 생명이 위협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안전을 위해서 자기집 앞 마당에서나 타는게 좋을 듯...-_-;;

Via Toxel 




Tag. 세상에서 가장 작은 차, 마이크로카, 자동차, world smallest cars, Peel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