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패드

돈만으로 살 수 없는 쵸콜렛 아이패드

728x90
반응형
Stefan Magdalinski라는 웹사이트 개발자가 자신의 아내의 생일 선물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아이패드를 선물한 사실이 여러 블로그를 통해 세상에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의 아내가 좋아하는 것은 아이패드와 쵸콜렛^^


그런 아내를 위해 Stefan은 단순히 아이패드 상자를 선물로 건네는 것보다 더욱 멋진 방법은 없을까 고심했다고 합니다.
고심끝에 쵸콜렛 아이패드를 만들기로 결심했다고 하네요. (단것을 좋아하고 아이패드를 좋아하는 아내를 위해 두마리 토끼를 잡을 셈이었나 봅니다.^^)
그런데 그 반응은 거의 폭발적이었나 봅니다.




쵸콜렛 아이패드를 선물받은 그의 아내





이렇게 좋아할수가..ㅋㅋ





선물의 포장을 벗기기 시작합니다. 얼마나 기대가 될까요? ^^





온동 쵸콜렛으로 뒤덮인 아이패드... 조심스럽게 쵸콜렛 포장(?)을 벗기기 시작하는데요.
아마도 바로 입으로 깨물지 않은 것 보면 아마도 안에 아이패드가 들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던 듯 싶네요.





정말 좋아하는 모습이네요.





조심스럽게 벗겨지고 있는 쵸콜렛..





아이패드를 전부 뒤덮은 양이니 정말 엄청난 쵸콜렛이 들어갔을 것 같습니다.




드디어 쵸콜렛 옷을 벗고 모습을 드러낸 아이패드..
(다행히 아이패드 겉에 포장을 해서 아이패드는 무사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포장해 놓으니 이 보다 더 좋은 선물이 없을 것 같네요. 예쁩니다.ㅋ


그와 그의 아내의 블로그 및 트위터 홈페이지에는 이 같은 행동을 응원하는 글과 갖가지 아이디어들이 줄을 잇고 있다고 합니다.
Anyway,,,, 멋진 남편이네요.ㅎㅎ


Via recombu



Tag. 쵸콜렛아이패드, 아이패드, 아내, 선물, iPad, 쵸콜렛, IT, 테블릿PC, 애플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