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상품|생활용품

면도만하면 상처나고 뾰루지 생기는 분들에게 질레트퓨전을

728x90
반응형
피부관리에 신경쓰는 남자들의 이야기는 이제 더이상 낯선 이야기가 아니죠?
요즘엔 여자들 못지않게 화장품, 전문피부관리 등에 돈을 쓰는 남자들이 많습니다.
전 체질적으로 화장품이 피부에 맞지 않아 면도 후 바르는 에프터쉐이브 그리고 자외선차단제 정도만 사용하는데요.

면도기도 전기면도기는 사용한 후에 깔끔한 느낌도 부족한 것 같고 많이 따갑기도 해 일반 면도기를 사용합니다.
아마도 일반 면도기 사용 후 더욱 편안하게 느껴지는 이유는 바로 자극이 덜하기 때문이라고 생각되네요.




많이 지저분해 보여도 이해하시고 보아주세요 ㅋ 이유는 이 면도기를 사용한 지가 굉장히 오래되었기 때문인데요.
우측에 보이는 것이 제가 거의 5년을 사용하고 있던 질레트면도기입니다.
좌측에 조금 더 깨끗해 보이는 것은 누가 선물로 주어 사용해봤던 타사의 면도기인데요. 새 면도날을 갈아써도 가끔씩 베이기도 하고 면도 후 따갑기도 해서 지금은 사용중지 상태에 있는 면도기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질레트에서 질레트퓨전이라는 면도기를 새로 출시했습니다.
'저자극'이라는 개인적으로 아주 맘에 드는 용어와 함께 출시된 이 질레트퓨전 면도기




3중도 아닌 5중도 아닌 5중 + 1로 탄생한 이 질레트퓨전은 5중 밀착 면도날로 부드럽고 깔끔하며 1단 정밀면도날로 면도하기 힘든부분까지 깔끔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피부과 전문의 서구일 의사는 '저자극 면도만으로도 남성피부를 바꿀 수 있다'고 말하더군요.
실제로 그렇게 느껴지는 것이 가끔 면도 후 피부로 부터 느껴지는 느낌이 안좋으면 바로 면도한 부분에 뾰루지 같은 것도 생기곤 합니다.
여러 브랜드의 면도기를 써봤지만 결국 질레트면도기를 선택한 이유도 '저자극'이라는 느낌이 피부로 들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엠브레인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잘 가꾼 쉐이빙존이 여자의 스킨십을 부른다고 하네요.ㅋ
저 역시 가끔 면도가 깔끔하게 되지 않은 같은 남자들을 볼때면 왠지 자기관리를 잘 못하는 것 같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그렇다고 제가 깔끔하단 이야기는 아니구요, 가끔 저도 회사에서 면도가 덜 된 부분을 발견하기도 합니다.-_-;






광고모델이 축구선수 박지성인데요. 박지성 선수의 얼굴피부가 그리 좋지 않다고 들 알고 있는데 박지성 선수가 피부미남의 모델로 전격 발탁되었다는 것이 흥미롭네요.^^;
여튼 사진속의 박지성 선수의 얼굴피부는 엄청 뽀샤시하군요.^^





위 내용은 질레트퓨전의 몇가지 두드러진 특징을 설명한 부분입니다.
디자인부터 기능까지 괜찮아 보입니다.


또한 이번 질레트퓨전 출시에 맞춰 독특한 이벤트를 하나 진행중에 있다고 합니다.





바로 1개월간 질레트 퓨전을 무료체험하여 5개(대학생, 전문직, 직장인, 군인, 기타)의 각 분야별로 1명을 선발하여 무려 월 300만원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도전해 보고 싶은 분들은 밑져야 본전이니 한번 접수해 보는것도 좋을 듯 싶네요~



질레트 퓨전 CF동영상




면도는 단지 수염을 깎아내는 과정만이 아니라, 면도라는 것 자체가 남성피부에 자극을 많이 주기 때문에 보다 세심한 케어가 필요합니다.
자극받기 쉬운 쉐이빙존 관리를 위해서는 저자극 면도가 필수라고 합니다.




Tag. 질레트 퓨전, 면도기 추천, 남자 피부관리, 질레트 면도기, 박지성 면도기, 남자 피부, 피부 저자극 퓨전, 저자극 면도, 퓨전 이벤트, 면도기, 습식면도기, 일반 면도기, 박지성, 이벤트, 레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