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

간지나는 아이폰 스킨, 그러나 팔지는 않는다고?

728x90
반응형
카메라에 대해 좀 안다 하는 분들은 모를리 없는 Leica 시리즈..
그 중에서도 Leica M9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간지나는 아이폰 스킨이 있어 소개합니다.




보시는 것은 Leica M9이 아니라 Leica M9 스킨을 붙인 아이폰입니다.
진짜같이 멋지게 만들었네요.
그런데 안타깝게도 이 스킨은 판매 목적이 아닌 샌프란시스코에 거주하는 한 포토그래퍼가 자신의 아이폰을 위해 직접 제작한 것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들고 있으니 정말 Leica를 들고 있는 것 같네요~





아이폰4에 장착(?)한 스킨의 모습입니다.
정말 간지 작렬입니다.^^;


Via Flickr


Tag. 라이카, 카메라, 아이폰4, 아이폰스킨, iPhone4, iPhone, 아이폰 악세서리, 휴대폰, 스마트폰, 모바일, IT, Leica M9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