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폰

아이폰4 배터리커버 교체 해킹툴킷 판매 개시, 나만의 백커버로 개성있는 아이폰 연출

728x90
반응형



미국의 유명한 가젯사이트인 Esty에서 아이폰4 배터리커버를 교체할 수 있는 툴킷을 판매중에 있네요.
위 이미지와 같은 나만의 개성있는 백커버로 교체할 수 있는 툴킷이 35.9달러에 절찬 판매중입니다.
사실 백커버를 교체하는 것은 애플측에서는 원하지 않는 것으로 일종의 해킹툴킷이라고 봐야할 것 같습니다.


원리는 이렇습니다.





먼저 제공된 스크류드라이버로 나사를 풉니다.








다음 이 뽁뽁이를 커버에 붙여 들어 올리면 백커버 분리가 완료되는 겁니다.








이럼 아이폰4가 이렇게 분리되구요.








그 다음 원하는 백커버를 장착한 후 다시 조여주면...







자신만의 백커버를 가질 수 있다고 설멍하고 있습니다.
(작업할때의 사진과 결과사진이 일치하지 않는 헛점은 보이는 군요.-_-;)



이 사이트에서는 이 툴킷을 이용하면 백커버를 제거하는데 단 30초도 걸리지 않는다고 홍보하고 있네요.
또한 재밌는 것은 아래 내용인데요.




이렇게 작업하여 사용하던 아이폰4에 문제가 생겨 애플 서비스센터에 갈 경우에 반드시 기존 백커버로 교체한 후 가지고 가라는 겁니다.^^;



현재 나와있는 백커버의 종류를 몇가지 더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전 3GS 유저인지라 해당 사항이 없지만 아이폰4 유저분들중에 관심있는 분들이 분명 있을 것 같기도 하네요^^


Via Esty



Tag. 아이폰4, 아이폰, 아이폰4 배터리커버 교체, 아이폰4 백커버, 백커버교체해킹툴킷, 아이폰 커버교체, IT,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애플, 아이폰4 해킹 툴킷, 아이폰4 메탈 백커버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