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엄마! 이럴거면 제발 문자메시지 보내지 마세요!

728x90
반응형
재밌는 외국사이트가 하나 있어 소개합니다.
사이트의 이름은 PARENTS SHOULDN'T TEXT [부모님은 절대 문자메시지를 보내선 안되요] 입니다.
사이트의 제목만으로도 이미 파악하신 분들이 있을지 모르겠습니다만 이 사이트는 문자메시지를 사용하는 부모님세대들이 저지를 수 있는 실수들로 채워진 사이트입니다.


그럼 이 사이트에 올라온 한 사례를 살펴보겠습니다.





첫 내용부터 보자면 내용이 대략 이렇습니다..-_-;


MOM: "Your great aunt just passed away. LOL"
엄마: "너의 최고의 이모가 방금 세상을 떠난다..푸하하하"

ME: Why is that funny?
나: 이모가 돌아가신게 머가 웃긴가요?

MOM: It's not funny David! Wht do you mean?
엄마: 전혀 웃기지 않아. 데이비드. 무슨 소리를 하고 있는 거니?

ME: Mom lol means laughing out loud!
나: 엄마, lol의 뜻은 소리내어 크게 웃는다는 뜻이에요!-_-;

MOM: Ohmy goodness!! I sent that to everyone I thought it meant lots of love. I have tocall everyone back oh god.
엄마: 어머나 세상에!! 나 그 단어를 모든 사람들에게 전부 보내버렸다. 난 lol이 'Lots Of Love'란 뜻인줄 알았어. 문자를 받은 모든 사람에게 다시 전화해야 겠구나.. 오마이갓.ㅠㅠ


외국사람들의 트윗이나 그들과 채팅을 하다보면 LOL이란 단어를 많이 사용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문장끝에 ㅋㅋ 또는 ㅎㅎ 등을 붙이듯이 재밌거나 웃긴상황에 사용되는 단어죠.
그런데 이 내용의 엄마는 그 뜻을 잘못이해하고 정반대의 상황에 사용하신 경우네요. 안습입니다.ㅠㅠ


이 사이트에는 이 외에도 다양한 부모님들의 문자메시지 안의 실수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영어에 큰 거부감 없는 분이라면 그리 어려운 내용은 많이 없으니 한번 둘러봐도 재밌을 것 같네요^^







Tag. parentsshouldnttext, 문자메시지, 문자실수, 문자메시지실수, 부모님 문자메시지, 스마트폰, 모바일, 휴대폰, 트위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