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폰

[사용기]또다른 아이폰4 전용 케이스, 코어젠 'ZENGO'

728x90
반응형



얼마전 구입한 아이폰4 케이스인 코어젠의 ZENGO를 소개합니다.
3GS 시절부터 덮개가 달려있는 가죽케이스만 쭉 사용해 오다 질리고질려 이번에는 전혀 다른 가벼운 느낌의 산뜻한 케이스를 찾아보던 중 알게된 아이폰4 전용 케이스입니다.




<제품 패키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검색하다 제가 원하는 디자인이 있어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일단 검정색인 아이폰4에 가장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MATT BLACK 색상과 그와는 정 반대로 톡톡튀는 색상의 LIME YELLOW를 선택했는데요.
분위기에 맞게 선택하여 장착할 수 있어 괜찮을 듯 싶습니다.
이 밖에도 3가지 색상이 더 있더군요. SHINNY PINK, PEACOCK BLUE, SILVER WHITE 입니다.





 



이 제품은 코어젠이라는 회사의 제품입니다.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회사인 듯 싶어 조금 망설였지만 디자인이 맘에 들어 일단 구입!!!





 



일단 패키지를 개봉하면 케이스가 보이구요.
사진에 색감이 잘 살지 않았는데 거의 형광 노랑에 가까운 밝은 노란색 케이스입니다.





케이스 뿐 아니라 아이폰을 닦을 수 있는 융과...






액정보호필름도 들어있습니다.
보통 이렇게 패키지로 들어가 있는 필름들은 그 퀄리티가 의심스러워 별도로 구입하곤 했었는데요.
실제로 제 아이폰에 붙여본 결과 퀄리티가 전혀 떨어지지 않네요.
아이폰4를 새로 구입한 분들이라면 이렇게 액보필름과 케이스가 함께 있는 제품으로 구입하는것도 편리할 것 같습니다.
사실 가격대가 조금 비싸다는 생각을 안 한건 아닌데 보호필름을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되니 그것으로 아쉬움이 조금 풀렸습니다.ㅋㅋ
(아 그리고, 필름을 붙일때는 먼지제거와 기포가 들어가지 않게 신중해야 하는것 잘 아시죠? ^^;)







케이스의 안쪽면입니다.
아이폰4가 케이스로 인한 상처가 생기지 않도록 스웨이드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이 부분때문에 아이폰4 상처방지 뿐 아니라 아이폰4와 케이스가 좀더 밀착되는 느낌이 들지않나 싶네요.
그리고 케이스는 폴리카본 소재로 되어있고 그 표면은 폴리우레탄 코팅이 되어 있다고 하네요. 제가 이쪽에 전문가는 아니라 잘은 모르겠지만 그렇게 때문에 인장강도가 우수하고 내마모성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사용법이라기 보다는 제품 보증관련 정보가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로 들어있습니다.
아마도 위 3개국에 동시 판매가 되는 제품인 듯 싶습니다.







조금 지저분해 지기는 했으나 필름과 케이스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잡았을때 케이스 측면의 홈이나 그 재질때문인지 미끄럽지 않으며 그립감이 좋습니다.






뭐 말할 필요도 없지만 케이스는 아이폰4에 최적화 되어 있어 아주 견고하게 딱 잘 맞습니다.
살짝 벌려서 케이스를 장착한 후 조그맣게 딸깍소리가 나게 꼭 맞춰 끼워줄 수 있더군요.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아이폰 하단부분 (앗.. 필름이 좀 떴네요. 게다가 기포까지..ㅠ)
여러분들은 실수없이 잘 붙이시길..^^






옆면입니다.
보는 바와 같이 사선 무늬의 홈이 있어 그립감이 아주 좋습니다.
특히 가로모드로 문자메시지 등을 작성할 때 잡고 쓰기가 아주 좋네요.






케이스 장착 후 전체 모습







뒷면에 보면 아이폰4 전용이라는 의미의 4자가 보이는데요.
보는 각도에 따라서 이 숫자가 선명하게 보였다 안보였다 하네요.
웹사이트의 설명을 보니 3M 반사도료를 사용하여, 일반 빛에서는 잘 보이지않는 아이폰4 디자인을 쉴드에 구현하였다고 합니다.


 


전 케이스를 하나 사면 왠만해서는 그 휴대폰을 새것으로 바꿀때까지 안 바꾸는 편인데 이 제품 일단 첫느낌은 괜찮네요.
앞으로 오랫동안 내 아이폰의 친구가 될 놈이니 때타지 않게 잘 써야할 듯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바지주머니에 폰을 막 넣어가지고 다니는 스타일이라 노란색이나 흰색은 때가 잘 탈것같아 주로 검정으로 사용할 것 같다는 예상을 조심스럽게 해 봅니다.ㅋ



이 젠고 케이스를 구입한 곳: 11번가



Tag. 코어젠, 젠고, COREGEN, ZENGO, 아이폰4, 아이폰, 아이폰4 케이스, 젠고쉴드, iPhone4, 아이폰4 전용 케이스, IT, 모바일, 쇼핑, 인터넷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