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페이스북 이벤트 응모자 명단을 단번에 엑셀로 다운로드하는 법

728x90
반응형




요즘에는 페이스북을 마케팅툴 또는 다양한 이벤트를 여는 장으로 많이 활용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페친 한분이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했던 이벤트에 참여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렇게 이벤트를 진행했을때 응모한 사람 등을 엑셀시트로 내려받아 일목요연하게 확인할 수 있는 툴이 있어 소개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 사람 뿐 아니라 해당 이벤트에 참여했던 사람 역시 이 리스트를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하는 프로그램이 아니라 위 사이트에 접속만 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주소: http://evuli.com/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와같이 START NOW 버튼이 보일텐데요. 버튼을 클릭해서 작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CONNECT 버튼 클릭!




허가하기 클릭!



제가 참여했던 이벤트 리스트가 보입니다.
여러개의 이벤트를 참여했었다면 드롭박스를 통해 모든 이벤트 리스트가 보일겁니다.
원하는 이벤트를 선택한 후 DOWNLOAD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이 많을수록 처리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이제 만들어진 엑셀파일을 바로 열어보거나 저장할 수 있습니다.



엑셀파일을 열어보니 위와같이 참여한 유저의 성과 이름, 성별 그리고 그 유저의 프로필 주소 등이 일목요연하게 리스트업되어 나타납니다.
하단을 보니 시트가 하나가 아닌 여러개로 구분되어 있네요.
지금 위에 보고 있는 시트가 Attending 그리고 unsure, declined, not replied 등으로 구분해서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Tag. 페이스북, 페이스북 이벤트, facebook event, 페북 이벤트 참여자 명단 엑셀로 다운, 엑셀, IT, 인터넷, sns, 소셜네트워크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