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맥|맥북에어|맥북프로

OS X Lion 상세한 설치준비과정 스크린샷

728x90
반응형




2011/07/21 - [애플빠/iMac(아이맥)] - Mac OS X Lion 설치했습니다!

이전 포스트에 이어 상세한 설치준비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링크를 클릭해 접속하면 위와 같이 [지금 업그레이드]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하게 되면...





맥 앱스토어가 실행되고 자동으로 OS X Lion 설치 페이지가 열립니다.
29.99달러라고 표시된 부분을 클릭하면 App 구입버튼으로 바뀌게 되구요.

 


App구입 버튼을 클릭한 후 본인의 애플계정으로 통해 로그인하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 진행 상황은 하단에 있는 Do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치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위와 같은 설치 시작 화면을 보게 됩니다.
계속 버튼을 클릭!



이용약관 동의 과정이 나옵니다.
동의함 클릭!



설치할 디스크를 선택합니다.
일반적인 경우 Macintosh HD 디스크가 자동선택되며 이 디스크에 설치해 주면 됩니다.
설치 버튼 클릭!



설치 준비과정...



Lion 실제 설치를 위해 재시동 클릭!



Lion 설치가 완전히 끝난 후 재시동하게 되면 가장 처음에 나오는 설치지원 화면입니다.
매직마우스 스크롤 사용방법을 안내하고 있는데요.
Lion에서는 스크롤이 필요한 페이지의 경우에도 우측에 스크롤 바가 보이지 않습니다.
매직 마우스를 위와 같이 손가락으로 위, 아래로 밀면 그때서야 스크롤바가 나타나며 스크롤이 됩니다.

윈도우 시스템의 경우에도 마우스에 있는 휠을 통해 스크롤 하시죠?
윈도우에서의 그것과 다른점이라면 윈도우에서는 마우스의 휠을 내 몸쪽 다시말해 아래쪽으로 굴리면 스크롤 다운이 되지만, Lion에서는 손가락을 위쪽으로 밀어야 스크롤 다운이 되는군요. (처음엔 조금 헛갈립니다.^^;)


이상 Lion 설치 준비과정이었습니다.
설치 과정은 바로 전에 포스팅한 2011/07/21 - [애플빠/iMac(아이맥)] - Mac OS X Lion 설치했습니다! 를 참조하세요~


Tag. Mac OS X Lion, 라이언, 맥라이언, Mac OS X, 맥OS, IT, 인터넷, 모바일, 애플, 맥킨토시, 라이언 설치 방법, 라이언 설치, 29.99달러, 라이언 설치 방법, Lion 설치 방법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