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iOS앱 리뷰

이벤트응모? 이제 아이폰으로 편하게 하자! 이벤토리

728x90
반응형




이벤트 정보만을 알려주는 포스트들로 구성된 블로그들도 많이 보이더군요.
이벤트에 몇번 당첨된 경험이 있다면 나도 이런게 되는구나 라는 생각에 점점 다양한 이벤트에 응모해 보게 됩니다.
예전에는 엽서로 사연을 적어 응모하는 등의 시간과 노력과 정성을 들여야만 했지만 요즘에는 인터넷을 통해 쉽게 다양한 이벤트에 응모하곤 합니다.
저 역시도 예전엔 작은 경품을 주는 이벤트라도 단 한번 당첨된 적도 없었고 그래서 이벤트 당첨은 남의 일이거니 하고 생각했더랬었죠.

하지만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접하게 되고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응모했다가 당첨되는 수가 점점 늘어나더라구요.
그래서 내린 결론이 다다익선 이라는 겁니다.
어차피 이벤트가 확률싸움이라면 더 많은 이벤트에 응모할 수록 그만큼 당첨될 확률도 높아지는 거죠.

이제는 인터넷 응모를 넘어서서 모바일앱으로도 이벤트를 응모할 수 있는 앱까지 나오는 실정이니 세상 참 살기 편해졌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 소개하는 이벤토리라는 이 앱도 아이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도록 만든 앱입니다.

그럼 이벤토리 앱의 면면과 이벤트 응모하는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앱부터 받아야겠죠?
아이폰 앱스토어를 통해 접속할 경우 '이벤토리'로 검색하면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구요.



아이튠즈를 통해서도 '이벤토리'라고 검색하여 앱을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벤토리 앱이 설치되면 위와 같이 홈화면에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터치하여 실행해 보겠습니다.



최초 실행화면입니다.
푸시알림 설정을 통해 새로운 이벤트가 나올 경우 알림을 받을 수 있게 하는 설정입니다. (푸시 알림이 귀찮다 싶으면 허용안함으로 해둬도 무방!)



새로운 이벤트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리면 위와같이 각종 이벤트 정보들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이벤트들을 보는 방법은 손가락으로 우측에서 좌측으로 화면을 쓸어주면 됩니다.



화면을 쓸어줄때마다 위와 같이 다양한 이벤트들이 나타납니다.



Factory 탭을 터치하니 이벤트응모를 위한 기본정보를 먼저 입력하라고 하네요.
Setting 버튼을 터치하면 바로 설정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먼저 약관에 동의하는 과정을 거친후...



초기설정을 합니다.



초기설정에는 휴대폰번호와 아이디 그리고 성별등을 설정합니다.



다음으로 경품수령지 설정!!
이와 같은 설정을 미리 해두게 되면 이벤트에 매번 응모할때마다 정보를 입력하지 않아도 되니 편리하네요.
입력을 마쳤으면 우측상단의 Save 버튼을 터치하여 저장!



다시 Factory탭으로 이동합니다.
정보 설정을 마친 후라 각종 이벤트 정보가 나타나네요.
가장 위에 보이는 이벤트에 응모해 보겠습니다.



응모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좌측 화면부터 우측화면으로 계속 터치하면서 이동하면 됩니다.

1. 원하는 이벤트를 터치
2. 이벤트 방법을 확인한 후 터치
3. 경품이 무엇인지 확인한 후 터치



제가 선택한 이벤트는 간단한 퀴즈를 풀어 정답을 맞추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는 이벤트인데요.
가장 좌측화면이 문제입니다. 말도 안되는 문제가 나왔죠? 전부 맞추라는 이야기겠죠.ㅋ

1. 사지선다 문제에서 답을 터치
2. 정답일 경우 이벤트 응모 버튼이 보이게 됩니다. 이벤트 응모 버튼 터치
3. 이벤트 응모 완료 (발표일 필수 확인)

참 쉽죠잉~!



공지사항 탭으로 이동하면 이벤토리 앱 사용방법 또는 공지사항 또는 이벤트 당첨자 발표등의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ory탭에서는 나의 응모내역과 당첨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상단의 Mail 버튼을 터치하면....



이벤토리에 바로 문의 메일도 보낼 수 있죠.


이벤토리 앱은 누구나 쉽게 응모할 수 있도록 만든 이벤트 응모 전문 앱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이벤트 응모의 시작에서 끝까지 이 앱안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앱 출시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응모해 보시구요.



이것은 제가 응모한 이벤트네요.
샤넬 램스킨 2.55백 가격이 이렇게 비싼줄 예전엔 미쳐 몰랐다는...ㄷㄷㄷ


이벤토리는 이벤트 포털 앱으로, 365일 동안 다양한 이벤트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경품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쉽고 빠르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고 재미있는 이미지, 퀴즈, 설문, 웹툰도 제공한다고 하구요.
이벤토리 앱 런칭 기념으로, 위 처럼 400만원 상당의 샤넬백(램스킨2.55)을 경품으로 드린다고 합니다.



Tag. 이벤토리, 아이폰, 어플추천, 모바일앱, Eventory, 모바일, 휴대폰, 스마트폰, 이벤트응모, 이벤트 당첨, 경품당첨, 경품, IT, 인터넷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