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폰

[개봉기] 아이폰4S 오늘 개통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오늘 오전 아이폰4S가 예약했던 올레지점으로 도착해 개통해 주겠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오늘 개통예정이란건 알고 있었지만 오전에 일찌감치 전화를 줄지는 몰랐네요.
사무실과 가까운 곳에 있는 지점이라 부랴부랴 가서 받아왔네요.
개통해 주는데 왤케 시간이 오래 걸리는지..-_-;



암튼.. 제가 예약했던 모델은 아이폰4S 32G 블랙 모델입니다.
화이트 차수가 훨씬 많은 관계로 빨리 받고 싶은 마음에 블랙으로 선택! 후회는 없습니다. 에헴...--;
예전 3GS는 블랙박스였는데 아이폰4부터는 블랙이던 화이트건 전부 흰색박스라고 하네요. 처음 안 사실.^^;



처음 개봉하는 것처럼 사진을 찍었지만 사실 주인인 저보다 먼저 올레지점 직원이 먼저 개봉해 버렸습니다.
USIM도 넣어야 하고 해서 저한테 확인만 시켜주고 지점 직원이 먼저 만져보게 되었네요.



보면 액보필름도 붙어있는데요.
케이스와 필름을 사은품으로 준다 했었는데 케이스는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며 필름만 먼저 붙여주더군요.
근데 영 맘에 들진 않습니다.
조만간 프리스비 같은데 가서 좋은 필름과 케이스를 구입해야 겠습니다.



뒷면의 보호필름을 부착한 상태로 찍어 조금 지저분해 보이네요.
왠지 알아서 떨어질때까지 띄고 싶지않은 그 느낌 아시죠 들? ㅋ



3GS 카메라.. 써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번에 4S로 교체 후 가장 기대되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이 카메라입니다.



USIM카드 꽂는 부분입니다.



상단 전원 버튼과 헤드폰잭





스피커, 마이크 그리고 데이터케이블 연결 부분



진동버튼, 볼륨버튼입니다.



케이스 안의 내용물은 3GS때와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전원플러그와 데이터케이블 그리고 이어버드 헤드셋입니다.



USIM카드 슬롯 커버를 빼내는 클립



애플스티커와 사용팁 등..



전원콘센트



데이터케이블과 이어버드 헤드셋



잠김화면



홈화면입니다.


이상 간단한 개봉기 마치겠구요.
앞으로 다양한 아이폰4S 리뷰가 올라갈 예정입니다.^^



Tag. 아이폰4S, iPhone4S, 애플, 아이폰, IT,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아이폰4S 개통, 아이폰4S 개봉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