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양재동 '연탄갈비'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들과 저녁약속이 잡혔네요.
다른 뭐가 그리 바쁜지 1년에 한번 만나기도 쉽지 않습니다.ㅡㅡ;

양재역에 도착했습니다.
어렸을 때 잠깐 살았던 곳이었는데 이사간 뒤로는 올 일이 별로 없네요.
오랜만에 왔더니 이 곳도 많이 달라졌습니다.
사진이 좀 흔들렸네요.ㅜㅜ

오늘 만나기로 한 곳은 양재동에 위치한 '연탄갈비'
도착해 보니 내가 제일 먼저 왔군요. 뭐 저녁약속이란게 그러려니하고 사진찍으며 친구들을 기다려 봅니다.

오늘의 메뉴는 '주먹고기'입니다. '주먹고기'는 돼지 목살 부분으로 자른면이 마치 주먹과 같이 생긴데서 유래되었다고 하네요. 믿거나 말거나..ㅡㅡ; 

'주먹고기'를 주문하면 시간이 좀 걸립니다. 왜냐하면 다른 연탄불에서 초벌구이를 해서 가져다 주기 때문이죠. 대신 일단 가져다 주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편하고 좋네요^^ 두께도 있고 씹는 감도 괜찮습니다. 특히 연탄불맛이 더해서 더 맛이 좋은 것 같습니다. 전 먹을만 한데 치아가 부실한 친구 한명은 좀 질기다고 하네요.

연탄갈비 사이트에서 미리 예약을 하고 가면 할인도 되니, 예약을 미리하는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