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맥|맥북에어|맥북프로

맥OS 상단 메뉴바에서 빠르게 메일 보내는 법, QuickMailer

728x90
반응형




맥OS에는 윈도우의 아웃룩과 대비되는 Mail.app 이라는 기본 메일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맥OS에서 메일을 보내는 방법은 웹메일을 이용하는 방법과 Mail.app에 메일계정을 설정하여 메일을 주고 받는 방법이 있을텐데요.
지금 소개하는 QuickMailer는 맥OS 상단에 위치한 메뉴바에서 빠르게 메일을 전송할 수 있도록 해주는 유틸리티입니다.



아쉽게도 QuickMailer는 무료가 아닌 맥 앱스토어에서 0.99달러에 판매중인 유틸리티입니다.
하지만 메일을 자주 보내는 분들에게는 충분히 1달러를 투자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네요~



QuickMailer를 최초 실행하면 위와같이 맥OS 시작시 QuickMailer를 함께 실행하겠냐는 창이 나옵니다.



QuickMailer를 실행하면 상단 메뉴바에 위와 같은 아이콘이 생성되구요.
클릭하면 메일쓰기 창이 열립니다.
To에는 받는사람 이메일을... Subject에는 메일 제목을... Message에는 메일 내용을 적고...



우측 하단의 보내기(종이비행기 모양) 버튼을 누르면 바로 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비행기 날아가는 소리가 들리면 발송 된 거임..^^)
좌측 하단의 클립모양을 클릭해서 파일 첨부도 할 수 있구요.
설정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설정메뉴가 나옵니다.



QuickMailer로 보낸 메일이 위와같이 잘 도착했습니다.



Tag. 맥앱스토어, QuickMailer, IT, 맥OS, Mac OS X Lion, 맥용 유틸리티, 맥북, 맥북에어, 맥북프로, 아이맥, 모바일, 이메일, 맥에서 이메일보내기, 인터넷, 유틸리티 리뷰, 맥용 유틸리티 리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