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네이버오픈캐스트추천 vs. 티스토리 초대장 - 품앗이 한번 해 봅니다. [마감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본인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께 한가지 품앗이 제안을 드려보고자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유용한 정보를 소개하는 네이버 오픈캐스트를 한번 열어보고자 하는데요.

네이버 오픈캐스트를 열기 위해서는 네이버 회원 다섯분의 추천을 받아야 한다네요.

추천해 주시는 방식은 일단 여러분의 네이버 이메일 주소를 저한테 비밀댓글로 알려주시면 제가 네이버 오픈캐스트 등록시 추천자로 이메일주소를 등록하게 되고, 그럼 여러분의 네이버 메일로 추천 요청 메일이 가나 봅니다.

그 메일을 열어 추천해 주시면 되는데요.

 

그냥 네이버 메일주소를 알려 달라기엔 염치가 없어, 제가 가지고 있는 티스토리 초대장과 품앗이를 좀 해볼까 합니다.

품앗이 진행 방식은 이렇습니다.

 

 

1. 일단 티스토리 초대장이 필요하신 분들 중 네이버 회원인 분들은 이 포스트에 비밀 댓글로 본인의 네이버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2. 본인의 네이버 메일로 추천 요청 메일을 받으면 확인해 주세요.

3. 확인이 완료되면 해당 네이버 이메일 주소로 티스토리 초대장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오픈캐스트를 열기 위한 추천인수는 5명이라네요. 선착순 다섯분 까지만 받도록 하겠습니다^^;

 

* 당연한 말씀이지만 오랫동안 블로그를 운영해 온 본인의 양심을 걸고 비밀댓글로 남겨주신 이메일주소는 다른 용도로 절대 사용하지 않습니다!!!!

 

 

 

Tag. 네이버오픈캐스트, 오픈캐스트 추천자, 오픈캐스트, Opencast, IT, 인터넷, 추천메일, 티스토리초대장, 티스토리초대, 티스토리, 블로그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