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해외배송대행으로 44만원 짜리를 15만원 언더로 구입, 대박!

728x90
반응형

지난주 Allyspost 해외배송대행 서비스를 이용하여 아마존닷컴에서 제품을 구입한 내용을 소개했었습니다.

 

2012/10/11 - [IT/인터넷] - 해외쇼핑몰 배송대행 서비스 이용해 보니, Allyspost

 

 

그 당시만해도 배송중인 상황이라 필자가 직접 제품을 받지 못했었는데요.

조금 전 우체국택배를 통해 드디어 제품을 받았습니다.^^

 

 

 

 

Allypost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 배송정보

 

 

 

Allypost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 주문한 상품 통관 이후 국내 배송정보

 

 

 

아마존닷컴에서 주문했던 제품은 남성용 향수로 국내 네이버 지식쇼핑 검색 결과 444,530원에 판매중이 제품입니다.

 

 

 

하지만 동일한 제품을 아마존닷컴에서 구입하고 배송대행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들어간 실제 총비용은 117달러 (133,100원)입니다.

사실 제품가격 + 배송료 12,000원이 추가로 들어가야 하지만 이번에는 제가 가지고 있는 배송료 쿠폰(13,200원 상당)이 있어 배송비는 들지 않았고 제품가격 117달러만 들어간 셈이네요.

 

결국 국내에서 구매했을때 최저 가격인 444,530원 - 117달러(133,100원) = 311,430원 이란 금액을 절약한 셈입니다.

물론 배송 기간은 오래 걸립니다.

10월 4일 오전에 주문해서 10월 15일인 오늘 오전 제 손으로 배송이 되었으니 영업일 기준 7일 정도 걸렸네요. (주말을 포함한다면 11일 정도 걸렸구요.)

하지만 무려 311,430원이란 큰 금액을 절약할 수 있다면 그 정도 기다리는 거야 기쁜 마음으로 기다릴 수 있지 않을까요? ^^

 

 

 

제품은 위와 같은 박스에 담겨 도착했습니다.

박스에 나와있는 쇼핑몰이 제품을 발송한 미국내 쇼핑몰입니다.

이 쇼핑몰이 아마존닷컴에 입점해 있었고 저는 아마존닷컴에서 이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구입한 것이죠.

 

 

 

완충제가 그리 깔끔하지는 않네요.

종이를 꾸겨넣어 제품에 손상가지 않도록 조치해 놨습니다.

 

 

완충제를 꺼내니 다양한 샘플 제품들이 먼저 보이네요.

두개의 향수 샘플과 손거울 그리고 조금 쌩뚱맞지만 꽃씨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메인!

 

 

 

국내 쇼핑몰처럼 다양한 샘플과 사은품을 껴서 보내주는 군요.

 

 

 

완전 대용량 120ml ㅎㅎ 국내에서 구입했다면 완전 후덜덜한 가격이지만 정말 싸게 잘 구입했습니다.

앞으로 Allyspost 자주 애용하게 될 듯 싶네요~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후원 또는 추천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Tag. Allyspost, 해외쇼핑몰 직접 구매, 해외쇼핑몰 배송대행, 배송대행서비스, 해외구매 배송대행, 온라인쇼핑, 인터넷, IT

 

 이 포스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