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각종컴퓨터팁

컴퓨터 화면을 간편하게 녹화해주는 무료 툴, VidShot Capturer

728x90
반응형

내 컴퓨터의 작업중인 화면을 녹화해 주는 무료 툴인 VidShot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두가지 장점을 꼽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일단 무료라는 점과 두번째 사용하기 편리하다는 점 입니다.

 

VidShot Capturer 1.0은 완벽한 무료툴(freeware)이니 누구나 자유롭게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위해 위 사이트에 접속하여 Download 버튼을 클릭하세요.

다운로드한 exe파일을 더블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가 끝났습니다.

 

 

 

프로그램 실행화면입니다.

일단 Window, Region, Desktop의 세가지 모드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Window: 선택한 윈도우만 녹화

Region: 선택한 부분만 녹화

Desktop: 전체 화면을 녹화

 

원하는 옵션을 선택한 후 우측하단의 Start 버튼을 클릭하면 녹화가 시작되는데요. 최초 녹화시에는 어떤 경로에 어떤 파일명으로 녹화된 파일을 저장할 것인지 정해주는 화면이 나옵니다.

 

일단 Window의 예를 들어 설명하자면...

Window 라디오버튼을 선택한 후 Select window를 마우스로 클릭하면 포인터가 생깁니다. 그 포인터를 원하는 윈도우로 가져가서 드롭하면 해당 윈도우가 선택됩니다.

직접 해보시면 무슨말인지 더욱 쉽게 이해가 될 겁니다.

 

 

 

녹화종료는 화면 우측 하단 트레이바의 VidShot Capturer 아이콘을 더블클릭하면 되네요.

녹화를 종료하면 위와 같이 바로 녹화된 video file를 열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잘 활용하세요~

 

 

위 내용이 100원 정도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된다면 아래 후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Tag. Vidshop Capturer, IT, 인터넷, 컴퓨터팁, 윈도우팁, 화면녹화툴, 윈도우 화면 녹화 툴, 화면 녹화 소프트웨어, 화면녹화 유틸리티, record screen, freeware, 무료 소프트웨어, 프리웨어

 

 이 포스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