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Cydia트윅 리뷰

아이폰 알림센터에서 바로 전면, 후면 카메라 실행하는 법, Kamera - Cydia

728x90
반응형




글을 읽기 전 먼저 바로 아래    을 클릭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위에 보는 화면과 같이 아이폰 알림센터에서 바로 전면 카메라 또는 후면 카메라를 실행하게 해주는 Kamera라는 시디아 트윅이다.

이전에도 알림센터에서 카메라를 실행해 주는 시디아 트윅은 여럿 있었지만 지금 소개하는 Kamera는 기존 것들에 비해 두가지 장점이 있을 것 같다.

 

1. 무료

2. 전면 또는 후면 카메라를 선택하여 바로 실행할 수 있음.

 

 

그럼 지금부터 설치~설정 까지의 과정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시디아 앱스토어에 접속하여 Kamera로 검색하면 위와 같이 무료로 설치할 수 있다.

 

 

 

설치가 완료되면 설정 메뉴로 가서 Kamera 메뉴를 찾아 들어간다.

여기서 살짝 반전이 있는데 이 메뉴로 들어가서 기능을 활성화하는 것이 아니고 활성화 방법을 알아보기 위한 것이다. (아래 참고)

 

 

 

Kamera 트윅은 알림센터에 등록하여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아이폰 설정 > 알림 메뉴로 이동하여 알림센터에 등록하여 사용하라는 것이다.

 

 

 

위와 같이 아이폰 설정메뉴 > 알림 메뉴로 이동하여 Kamera 트윅을 [알림 센터에 있음] 쪽으로 옮겨주면 간단히 설정이 완료된다.

 

 

 

알림센터를 열어보면 위와 같이 Front Camera(전면 카메라)와 Rear Camera(후면카메라) 실행 버튼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위 내용이 100원 정도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된다면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Tag. Kamera, cydia, cydia tweak, it, 인터넷,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유용한 시디아 트윅, 알림센터에서 카메라 실행하기, 아이폰, 아이폰 탈옥

바로 아래    을 클릭해 주시면 더 많은 사람들과 이 글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