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Cydia트윅 리뷰

아이폰에 설치된 앱들을 항상 최신상태로 유지시켜주는 Auto App Updater - 시디아

728x90
반응형

 

 

아이폰에 설치된 앱들을 항상 최신상태로 유지시켜주는 시디아 트윅인 Auto App Updater (유료, 2.99달러) 이다.

상당히 유용한 트윅이긴 하나 비교적 비싼 가격이 좀 아쉬운 부분

anyway...

 

 

 

 

이 트윅을 설치한 후 리스프링을 하면 아이폰 설정메뉴에 위와 같이 Auto App Updater 메뉴가 생성된다.

들어가 보자.

 

 

 

 

 

설정메뉴에는 업데이트 주기, Wi-Fi에서만 업데이트 할 것인지, 앱별 설정 그리고 지금 바로 업데이트 하기 등을 설정할 수 있으며 과거 업데이트 히스토리도 검색해 볼 수 있다.

 

 

 


 

앱별 설정 화면으로 수시 업데이트를 원하지 않는 앱이 있을 경우에는 해당 기능을 끌 수 있다.

 

 

 

 

 

업데이트 히스토리 화면이다.

어떤 앱이 업데이트 되었고 업데이트에는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지를 보여준다.

 

 

 

 

 

업데이트 주기도 30분부터 24시간 까지 설정할 수 있다.

 

 

 

 

 

설정을 완료해 놓으면 설정한 주기마다 백그라운드로 앱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업데이트가 끝나면 위와 같이 알림 메시지로 업데이트가 되었음을 알려준다.

 

 

위 내용이 100원 정도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된다면 아래 nesker를 클릭 부탁드립니다

 

 

 

Tag. Auto App Updater, cydia, cydia tweak, IT, 인터넷,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아이폰, 아이폰탈옥, 탈옥 아이폰, 시디아, 시디아 트윅, 아이폰 앱 업데이트, 어플 업데이트, 아이폰 앱 자동 업데이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