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Cydia트윅 리뷰

아이폰 메모를 트위터, 페이스북으로 빠르게 공유하자, ShareNotes - 시디아

728x90
반응형



 

 

아이폰 기본 앱인 메모 앱에는 공유기능이 있다.

하지만 이 공유기능에는 메일보내기, 메시지보내기, 프린트, 복사하기만 있을 뿐 SNS로 바로 공유하는 기능은 없다.

 

그래서 이 ShareNotes 시디아 트윅은 꽤나 유용한 시디아 트윅인 듯 싶다.

게다가 무료이니 금상첨화 아닌가.

 

반드시 설치해야 할 시디아 트윅 목록을 만든다면 ShareNotes는 꼭 넣으리라.

 

 

 

 

 

이야기 했듯이 ShareNotes는 BigBoss소스를 통해 무료로 설치할 수 있다.

 

 

 

 

 

설치 및 리스트링을 완료하면 별다른 설정과정 없이 바로 ShareNotes 사용이 가능하다.

위와 같이 메모 앱을 연 후 하단의 공유버튼을 탭하면..

 

 

 

 

 

기존에 없던 트위터와 페이스북 공유 아이콘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그럼 위와 같이 즉시 트위터 또는 페이스북으로 메모 내용을 공유할 수 있다.

기존에는 메모의 내용을 공유하려고 할 때 메모 앱을 연 후 해당 내용을 선택하여 복사한 후 트위터 또는 페이스북 앱을 열어 복사한 메모 내용을 붙여넣어 공유했다면 이런 일련의 번거로운 단계가 이 ShareNotes 하나로 확 줄어버린 셈이다.

 

 

Tag. ShareNotes, cydia, cydia tweak, it, 인터넷,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아이폰, 아이폰 탈옥, 탈옥 아이폰, 아이폰 메모 공유, 시디아, 시디아 트윅, 무료 시디아 트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