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각종컴퓨터팁

유해사이트 접속을 차단시켜 내 PC를 보호하는 방법 (윈도우 hosts파일 이용)

728x90
반응형



 

유해사이트 접속을 차단시켜 내 PC를 보호하는 방법 (윈도우 hosts파일 이용)

 

 

hosts 파일에 특정 사이트를 추가하여 그 사이트의 접속을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한 적이 있다. (아래)

 

2012/05/08 - [IT/각종컴퓨터팁] - 별도 프로그램없이 윈도우에서 특정 사이트 접속 차단하는 방법

 

오늘은 위 방법을 이용하여 각종 유해사이트를 hosts 파일에 추가하여 내 PC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유해사이트 목록을 소개하고자 한다.

방법은 첨부한 파일내에 있는 유해사이트 목록을 위에 링크한 방법처럼 추가해 준 후 재부팅 해 주기만 하면 된다.

 

hosts 파일은 윈도우7 기준으로 C:\Windows\Systems32\drivers\etc 경로에 있으며 본인의 hosts 파일을 열어 아래 첨부한 hosts파일내의 사이트URL를 복사해 붙여넣어도 되고 본인의 hosts 파일 자체를 첨부한 hosts 파일로 대체해도 무방할 듯 하다.

 

하지만 의도하지 않은 문제 발생에 대비하기 위해 본인의 hosts 파일을 반드시 미리 백업해 주시기 바란다.

 

 

유해사이트 목록이 상당히 긴 관계롤 아래에 첨부하니 참고하시기 바란다.

 

 

hosts

 

Tag. hosts, hosts 파일, 유해사이트 차단, 유해사이트 차단하는 법, 인터넷, IT, 컴퓨터팁, 윈도우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