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Cydia트윅 리뷰

아이폰 기본카메라 앱으로 QR코드 인식하는 법, NativeQR - 시디아

728x90
반응형



 

아이폰 기본카메라 앱으로 QR코드 인식하는 법, NativeQR - 시디아

 

 

보는 바와 같이 아이폰 기본 카메라 앱 설정메뉴에서 QR코드 인식 기능을 켜면 바로 QR코드를 인식할 수 있게 된다.

이 기능은 NavieQR이라는 시디아 트윅(유료/1.99달러)을 통해서 가능하다.

 

 

 

유료인 점이 아쉽지만 QR코드 인식 기능을 자주 이용하는 분이라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디아 트윅이다.

 

 

 

설치 후 리스프링하면 별다른 설정 기능 없이 바로 적용할 수 있는데 그 방법은 아래와 같다.

아이폰 기본 카메라 앱을 실행한 후 설정 메뉴로 들어가서 Enable QR 토글버튼을 On 해주면 된다.

 

 

 

그런 다음 카메라 앱을 실행한 상태에서 원하는 QR코드를 비추면 위와 같이 Open버튼이 자동으로 나타나고..그 버트을 탭하면..

 

 

 

바로 그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사용해 보니 인식률이 다른 3rd party QR코드 인식 어플보다도 더욱 좋았다.

 

Tag. QR코드, 아이폰 QR코드 인식, 아이폰 카메라 QR코드 인식 기능, NativeQR, cydia, cydia tweak, it, 인터넷,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아이폰, 아이폰 탈옥, 탈옥 아이폰, 시디아 트윅, 시디아

 

손가락 추천은 코리안블로거를 춤추게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