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

iOS7 공식 출시일과 iOS7에 포함된 무료패키지

728x90
반응형



iOS7 공식 출시일과 iOS7에 포함된 무료패키지

 

 

 

사실상 마지막 베타버전인 iOS7 GM(Golden Master) 버전이 개발자에게 공개된 가운데 iOS7이 일반인들에게 공식적으로 선보이는 날은 9월 18일(미국시간)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iOS7은 호환되는 기종에서 OTA(Over The Air) 업데이트를 통해서도 업데이트를 할 수 있을 예정이며 호환되는 기종은 아래와 같습니다.

 

iPhone4

iPhone4S

iPhone5

iPad2

iPad3

iPad Mini

iPod Touch 4th

iPod Touch 5th

 

물론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iPhone5S, iPhone5C에서도 iOS7이 호환될 뿐만 아니라 해당 2개의 모델은 iOS7이 설치된 상태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iOS 업데이트는 Mac OS X와 달리 무료이며 이번 업데이트에는 추가적으로 iWork와 iLife가 무료로 포함될 예정입니다.

 

아시다시피 iWork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Office와 유사한 소프트웨어로 Keynote(MS Office의 PowerPoint), Pages(MS Office의 Word), Numbers(MS Office의 Excel)이 포홤되며, iLife는 iMovie와 iPhoto가 포함됩니다.

 

 

Tag. 아이폰, iOS7, iWork, iLife, pages, numbers, keynote, it, 인터넷, 이슈, 리뷰, 인터넷,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테블릿, 아이패드, iPad

 

저의 글이 좋으면 손가락 클릭해 주세요. 로그인 안해도 클릭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