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강촌맛집-샘토참숯닭갈비

728x90
반응형



 강촌맛집-샘토참숯닭갈비

 

지난 추석 첫날인 18일 강원도 방향으로 차를 몰았습니다.

교통정체가 있을까봐 우려했지만 다행히 가평, 춘천방향은 다행히 많이 밀리지 않네요.

 

가는길에 일단 강촌에 점심을 먹으러 들렀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이 집이 보이네요.

철판에 볶아먹는 방식의 닭갈비가 아닌 숯불에 구워먹는 닭갈비집입니다.

 

 

 

 

 

 

관광지에 있는 닭갈비집이라 크게 기대가 되지는 않았지만 숯불닭갈비가 먹고 싶던 터라 들어갔습니다.

 

 

 

 

 

 

3인분입니다.

 

 

 

 

 

 

초벌구이가 되서 나오니 조금만 더 익혀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숯 무난하구요~

 

 

 

 

 

 

많지는 않지만 깔끔하게 나오는 밑반찬들

 

 

 

 

 

 

처음것은 주인장께서 직접 잘라 주시네요.

어떻게 익혀 먹으라고 설명도 해주시고..

매우 친절하세요^^

 

 

 

 

 

 

이렇게 세워서 측면도 익혀주어야 합니다.

 

 

 

 

 

 

한잔 빠질 수 없죠~

옥수수 동동주 하나만 딱 먹고 가렵니다 ㅎㅎ

 

 

 

 

 

 

화력이 좋아 딴짓하면 금방 타버립니다.

 

 

 

 

 

 

이렇게 잘 익혀서 먹으면 되요~

처음에는 쌈에 싸 먹는 것 보다 그냥 먹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쌈에 싸 먹으면 닭갈비가 어떤맛인지 분간이 잘 안 가네요.

너무 매운 것을 잘 못 먹는데 오히려 이 집은 조금 더 맵게해도 좋을 것 같아요.

좀 순하고 싱거운 듯한 느낌이네요.

 

 

그래도 친절한 주인장과 깔끔한 닭갈비맛에 만족스러 점심이었네요.

 

 

 

 

 

계산대 옆에는 이런 것도 팔고 있구요...

 

 

 

 

 

 

메뉴는 이렇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막국수도 먹었는데 막국수 맛은 그냥 so~so~

 

 

 

 

 

 

 

 

 

 

Tag. 강촌맛집, 강촌, 음식점, 음식, 요리, 숯불닭갈비, 닭갈비, 춘천 닭갈비, 춘천여행, 이슈, 리뷰, 여행, 일상, 맛집

 

저의 글이 좋으면 손가락 클릭해 주세요. 로그인 안해도 클릭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