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폰

순정 아이폰5S로 남의 눈에 띄지 않게 사진 찍는 법

728x90
반응형



아이폰5S로 남의 눈에 띄지 않게 사진 찍는 법

 

 

 

 

가능한 것으로 확인 되었구요.

지금부터 그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 먼저 아이폰5S의 카메라 앱을 엽니다. (Third Party 카메라 앱도 대부분 가능)

2. 하단의 홈버튼을 빠르게 2번 눌러 멀티태스킹 모드로 전환합니다.

3. 화면 좌 또는 우로 swipe하여 카메라 앱을 화면에 안보이게 이동시켜 줍니다.

4. 이 상태로 아이폰5S 좌측면에 있는 볼륨 업/다운 버튼 중 볼륨 업 버튼을 클릭하면 사진 촬영이 됩니다.

 

 

여기까지는 아이폰5S에서 사진 촬영 화면을 숨긴 상태로 사진을 촬영하는 방법입니다만 여전히 문제가 있었으니... 바로 셔텨음입니다.

그런데 테스트 결과 아이폰5S 좌측면의 진동모드(Mute) 버튼을 진동모드로 전환한 후 위의 1~4번의 방법대로 진행했더니 셔터음 조차도 내지않고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이 부분은 아마도 문제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향후 펌웨어 업데이트 등을 통해 수정될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현재 까지는 위의 방법대로 하면 순정 아이폰5S에서도 남의 눈에 띄지 않게 사진 촬영이 가능하네요.

 

※ 경고: 위 방법은 도서관 등 타인에게 방해가 될 수 있는 장소에서의 사용 등을 위해 공유하는 방법이지 불법적인 몰래카메라 촬영을 위함이 아닙니다. 불법적인 몰래 카메라 촬영은 법에 의해 처벌 받을 수도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관련동영상: http://youtu.be/C2zHSVYDC-g

 

 

Tag. 아이폰5S, iPhone5S, 아이폰5S 조용히 사진찍기, IT,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아이폰, 순정 아이폰5S, 이슈, 리뷰, 사진

 

저의 글이 좋으면 손가락 클릭해 주세요. 로그인 안해도 클릭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