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

'휴대폰 충전기 가격' 왜 차이가 날까?

728x90
반응형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업무상 휴대폰을 한대 더 쓰게 되서 충전기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처음에 옥션에 갔더니 가격은 엄청 싸더군요. (1,000원대)
하지만 제 휴대폰 모델명이 호환기종에 나와있지 않아 (표준이기 때문에 대부분 호환이 되긴 하겠습니다만 제가 쫌 소심해서..ㅋ) 그냥 애니콜 홈페이지로 갔습니다.


빨간색으로 표시한 제품이 제가 구입한 제품입니다. 배송비 별도로 8,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제 휴대폰이 호환 가능 휴대폰 리스트에 나와 있어 걱정없이 편하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궁금한 점이 생겼네요.


이것은 옥션에서 휴대폰충전기로 검색해서 나온 충전기입니다. 가격이 1,890원 밖에 안 하네요.

이 두 제품 모두 TTA인증을 받은 정품 휴대폰 충전기라고 광고하고 있습니다.

이쯤에서 궁금한 점이 몇가지 생깁니다.

1. 왜 이 두 사이트의 제품 가격이 이렇게 차이가 많이 나는 걸까요?

2. 옥션에서 판매하는 이 제품은 그럼 인증도 받은 않은 제품을 인증받은 것처럼 판매하고 있는걸까요?

3. 충전기는 충전이 잘되면 그 기능을 다하는건데 싼 제품을 사면 충전시간이 오래걸리거나 충전이 잘 안된다거나 휴대폰에 어떤 안좋은 영향을 미칠까요?

4. 단지 애니콜 웹사이트에서 똑같은 제품을 마진을 많이 남기고 판매하는 것일까요?


똑같은 제품을 애니콜랜드에서 몇배나 더 주고 산거라면 배가 좀 아플것 같네요. ㅡㅡ;

암튼 제가 구입한 휴대폰충전기가 오늘 도착했고 충전 자~알 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