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중구신당 : 재구네닭발 - 닭발/두부김치/돼지갈비

728x90
반응형

 

『재구네 닭발』

수요미식회에도 나왔었다죠?

신당역 근처에 있는 음식점? 술집? 입니다.

이름에 닭발이 들어가 닭발만 있을 것 같지만 꽤나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그런데 메뉴 사진이 없네요.

대신,

 

https://place.map.daum.net/1580864703

 

여기서 메뉴 확인가능합니다^^

 

 

위 사진은 뼈없는 닭발입니다.

검색해 보니 생각보다 맵지않다는 글이 많이 보였는데, 내 입맛에는 그래도 맵네요 ㅠㅠ

 

 

 

 

 

두부김치

보통은 데친 두부가 나오는데, 이곳은 독특하게 지진 두부가 나오네요.

그런데 두부 보다는 같이 나온 볶은 김치가 맛있네요.

 

 

 

 

 

돼지갈비를 주문하면 이렇게 구워서 나옵니다.

맛은 그냥 달달한 양념 돼지갈비 맛이에요.

그런데 고기가 생각보다 좀 퍽퍽하네요.

 

 

 

나름 착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가 있어 간단히 한잔하기 좋은 곳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