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상품|생활용품

운동이 부족하죠? 이젠 걸으면서 일하세요!!

728x90
반응형
이런 제품이 하나 나올법도 한데... 생각하던 차에 정말 나왔네요.ㅡㅡ;

걷거나 뛰면서 운동할 수 있는 콩글리쉬로 '런닝머신책상' 영어로는 Desk with treadmill 정도 될까요?


운동이 부족한 현대인들을 위해 일하면서 운동도 할 수 있게 배려한(^^;) 제품입니다.

책상높이도 조절되기 때문에 의자에 앉아 작업할 땐 높이를 낮추고, 또 트레드밀로 운동을 하면서 일하고 싶을때 책상의 높이를 높여 선 자세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풀셋트(?)의 모습


일반적은 Treadmill과 동일한 기능에 추가적으로 사무실에서 사용해야 한다는 특징때문에 특히 소음이 적다고 하네요.


평소엔 이렇게 평범하게 앉아서 일하다가..


자 운동해볼까? 운동화 갈아신고... 운동을 해 주면 됩니다.


서두에 말한대로 이렇게 책상조절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일할땐 일에만 집중하고, 운동할땐 운동에만 집중해야 된다는 생각이긴 합니다만....

개인적으로도 상상하던 제품이 이렇게 나오는 걸 보면 사람들 생각은 다 거기서 거기인 듯 싶네요.ㅋㅋ

가격 완전 후덜덜입니다. $4,899네요.

Via SteelCase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