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블로그

제 이메일 아이디는 티스토리 블로거(tistoryblogger) 입니다.냐하~

728x90
반응형

몇일 전 포스팅한 글을 기억하시는 지 모르겠습니다.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스패머(Spammer)들에게 쉽게 노출되지 않게 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2009/06/17 - [IT/인터넷] - 내 이메일이 스패머들에게 노출되지 않게 하는 법

관련해서 이미지로 변환시킨 이메일을 올려보고자 하다가 "블로그 전용 이메일 주소를 만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바로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Gmail에 로그인하여 나에게 초대메일을 보냈습니다.

(Gmail을 사용하기 위해선 다른 메일과 달리 초대에 의한 가입만 가능합니다. 초대장이 많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비밀댓글로 이메일주소 알려주시면 보내 드릴께요^^)

(댓글 남겨주신 'rss구독자'님에 의하면 요즘에는 Gmail 초대장 없이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메일계정에 로그인하면 초대장이 아직 보이길래 여전한 줄 알았는데 아닌가 봅니다.ㅡㅡ; 'rss구독자'님 감사합니다^^)

그렇게 해서 만든 제 블로그 전용 이메일주소...


도메인 구입시 도메인 검색하듯이 이것저것 넣어봤는데 아쉽게도 제가 필명으로 사용하는 Koreanblogger는 없더군요. (없을줄 미리 예상은 했지만...ㅡㅡ;)

그래도 tistoryblogger가 있어 '선점'했습니다. 별건 아니지만 기분은 좋네요.^^

앞으로는 제가 운영하는 INFORMATION FACTORY와 관련된 모든 일에는 이 이메일주소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관리하기가 한층 수월해 질 것 같네요~

여러분도 블로그를 위한 전용 이메일 주소 한번 만들어 보는것 어떠신가요?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