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상품|생활용품

한약재와 버블로 세안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레뷰 프론티어의 [진짜 신기한 세안제 & 진짜 순한 버블워시] 제품 이벤트가 있어 응모를 했더랬습니다.

요즘들어 피부에 트러블이 많이 생겨 기존에 쓰던 세안제를 바꾸어 볼까 하던 차에 저에게는 아주 시기적절한 이벤트였죠.^^

하지만 이런 이벤트에 당첨운이 없는 저는 거의 기대도 안하고 있었는데, 당첨 메일이 떡하니 날라왔더군요^^


이게 왠일? ㅋㅋ

메일을 받고 제품이 도착하기만을 손꼽아 기다렸습니다.

바로 어제 고대하던 제품이 도착했네요.


제품은 레뷰 머그컵 배송박스와 비슷한 모양이라 처음엔 레뷰머그가 또 온건가 잠시 착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제품을 열어보니, 2가지 세안제가 뽁뽁이에 잘 포장되어 들어있네요.

레뷰에서 보내주는 것들에는 항상 들어있는 예쁜 레뷰 스티커도 역시 들어있습니다^^


좌측에 작은 병은 가루세안제구요, 우측에 큰 병은 버블워시입니다.


꺼내놓고 보니 생각보다 병 사이즈도 크고 양도 많아 꽤 오랫동안 써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품이름이 재밌네요. '진짜신기한세안제'

일단 제품이름때문에라도 사용해보고 싶은 호기심이 팍팍 생깁니다.


이것은 버블워시인데요. 디자인이 조금 심플한 느낌이지만 디자인보다는 내용물이 더욱 궁금하니 넘어갑니다.


사용순서는 진짜신기한세안제로 먼저 세안을 한 후 진짜 순한 버블워시로 두번째 세안을 하는 순서라고 하네요.

그대로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진짜 신기한 세안제를 손에 들고 흔들었습니다.

어라? 이거 가루잖아? 가루세안제를 첨 본 저로서는 조금 당황스럽네요.^^:


얼른 제품 뒷면의 성분을 보니, 무슨 한약재료들도 아니고 거의 모든 재료가 한약재네요.

성분을 보니 얼굴에 쓰기보다 그냥 입으로 넣고 싶었다는..ㅋㅋ


가루타입을 처음 써 보다 보니 사용법을 먼저 확인했습니다.

일단 1티스푼 정도를 손에 덜어 물에 개라고 합니다.


그대로 해봤습니다. 성분이 한약재라 그런지 물에 개는 동안 내내 한약냄새가 나더군요.ㅋㅋ

약간의 스크럽기능도 된다고 하더니, 자글자글하게 덩어리가 만져집니다.

세안하는 동안 내내 기분좋은 한약냄새가 나고, 설명대로 되도록 여러번 패딩해 주는 것이 개운한 느낌이 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엔 두번째로 진짜 순한 버블워시를 사용해 보겠습니다.


일단 제품 뒷면의 설명을 보니, 사해소금이 첨가되어 온천수와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실제 세안 후에 느낌이 온천수로 세안을 한 느낌과 비슷하게 양 볼에 보드라운 느낌이 많이 나더군요.^^)


사용방법입니다. 일단 사용방법에서 큰 차이는 없습니다.


역시 성분을 살펴봤는데요. 이 제품 역시 각종 한약재, 사해소금 등 엄청나게 많은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네요.

이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사측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였겠구나 하는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제품을 펌핑해봤습니다. 펌핑한번으로는 조금 부족한 듯 싶구요. 두번정도 해줘야 할 것 같네요.

그러고 보니 제품 사용법에도 1~2회 정도 하라고 나오더니 임상실험(?)도 많이 해본 티가 나는 것 같습니다.ㅋㅋ

세안 후 느낌은 뽀드득한 느낌보다는 피부가 부드러워졌다는 느낌이 더 많이 들었습니다.


그럼 이제 리뷰한 두 제품의 지극히 아마추어적인 총평을 ^^

1. 진짜 신기한 세안제

제품용기: 한약재성분이 들어있는 용기답게 갈색병이 고급스럽고 어울린다.
제품냄새: 한약재 냄새가 진하게 난다.
사용후느낌: 패딩을 되도록 충분히 해주어야 개운한 느낌이 든다.


2. 진짜 순한 버블워시

제품용기: 깔끔한 느낌은 있으나, 좀 단조롭고 고급스러운 느낌은 안 든다.
제품냄새: 그리 자극적이지 않은 무난한 향
사용후느낌: 뽀드득한 느낌은 아니고 제품 설명처럼 온천욕을 한 느낌이다. 되도록 패딩을 많이 해주는 것이 뽀드득 느낌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개운한 느낌이 들게 하는 방법일 듯.


두 가지를 연속으로 사용하고 나서 피부(얼굴)를 문질러 보면 확실히 부드럽다는 느낌이 드는 것 같다(그냥 내 느낌일까? ^^;)

더보기를 클릭하면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쇼핑몰에 올라와 있는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Tag. 진짜 신기한 세안제, 진짜 순한 버블워시, 레뷰 프론티어, 레뷰 이벤트 당첨, 레뷰, RevU, 세안제, 한약재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