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018.11.24~26 오사카] 오사카성 오사카 성을 가게될 줄 몰랐는데.. 가게되네요.     모리노미야 역에 내려서 걸어가거나 코끼리열차(?)를 타고가면 되는데, 운동삼아 걸어봅니다. 성까지 가는길이 은근 머네요.     사진에서 많이 봤던 그 모습 그대로입니다.     이 구도 맘에 드네요.               .. 더보기
[2018.11.24~26 오사카] 규카츠 맛집, 토미타규카츠 맛있다고 소문난 토미타규카츠를 찾았습니다. 호텔에서는 13분 정도 도보로 이동 살짝 웨이팅 했다가 입장합니다. 규카츠 메뉴가 보이네요. 마가 없는 메뉴와 마가 있는 메뉴 그리고 양에 따라 130g, 260g으로 나뉘죠. 맛만 보겠다고 130g 시키면 후회해요.(추가는 가능하지만) 꼭 큰거 드세요 ㅎㅎ     기본 소스가 나오긴 하지만 추가로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소스 구비     .. 더보기
[2018.11.24~26 오사카] 출발 토요일 새벽 동트기도 전.. 폭설이 내리는 공항고속도로를 달려 도착 정말 무섭네요. 와이퍼를 가장 빠른 속도로 켰는데도 앞이 안 보여요 ㅠㅠ 고픈 배를 채우기 위해 라운지도 달려간.. 마티나 라운지 갔는데 완전 별루에요. SKY HUB 라운지로 갈 걸 ㅠ     암튼 이것저것 가져다 먹고       짜파게티범벅 있길래.. 물조절에 실패해서 맹맛된..  .. 더보기
[2018.10.13~17 방콕여행] 잇푸도(IPPUDO) 라멘   방콕 잇푸도 라멘 방콕에서 일본라멘이 땡길 때 들르기 좋은 잇푸도 라멘 엠쿼티어와 엠포리움에 각각 있는데 엠포리움 푸드홀에 있는 매장이 더 좋음                       다음 차례가 있어 많이 먹진 못했지만, 라멘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많아서 이자카야 같이 즐길 수 있음  .. 더보기
[2018.10.13~17 방콕여행] 인생닭날개튀김 @세카이노야마짱   세카이노야마짱 (Sekaino Yamachan) 나고야에서 시작된 테바사키(닭날개튀김) 전문점 방콕에도 지점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 프롬폭역에서 5~10분거리정도인데 호텔에서는 한 30분 이상 걸어간 듯 ㅠㅠ         여튼 걷고 또 걷고 Japanese Town 같은 일본음식점이 많은 골목을 지나 도착       머리는 사람.. 더보기
[2018.10.13~17 방콕여행] 악어통바베큐 @ASIATIQUE   관광객 뿐만 아니라 현지인들도 많은 아시아티크 짜오프라야 강변에 있는 마켓 겸 놀이동산                 부둣가의 창고를 개조한 듯한 리버프론트 마켓               코코넛보다 큰 망고 ㄷㄷㄷㄷ     .. 더보기
[2018.10.13~17 방콕여행] The Dishes @ASIATIQUE - 민물새우구이   The Dishes 아시아티크(ASIATIQUE) 안에 있는 민물새우구이 맛집이에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무엇보다 푸짐하고 거대한 민물새우구이를 먹을 수 있다는 장점^^         일단 맥주와 음료부터 시키고 기다립니다.         시판되는 코코넛워터와는 또 다른 정말 날 것의 신선한 코코넛워터죠. &nbs.. 더보기
[2018.10.13~17 방콕여행] 조식먹고 오전 산책   둘째날이었나.. 조식 먹고 혼자 호텔 근처 산책합니다. 사실 근처는 아니고 꽤 거리가 있는 프롬퐁 역까지 걷게 되었네요. 빠른 걸음으로 15~20분 정도 걸은 듯 날은 또 어찌나 푹푹 찌는지 땀 한바가지 쏟고 여튼 프롬퐁역 엠쿼티어 쇼핑몰 도착해서       5층 부터인가 식당가인데.. 올라가는 길에 이런 실외 공원이 있습니다.   &nbs.. 더보기
[2018.10.13~17 방콕여행] ARNO'S EMQUARTIER (아르노스테이크)   방콕에도 몇 군데 지점이 있는 ARNO'S STEAKS 한국에서는 이제 좀 시들긴 했는데 드라이에이징 소고기로 만든 스테이크 및 햄버거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이 날 간곳은 프롬퐁역에 위치한 거대한 쇼핑몰인 엠쿼티어(EMQUARTIER)의 7층 식당가에 위치한 지점   일단 메뉴부터 살펴봅니다.        실내는 이렇게 생겼구요. 역시 맛집답게 .. 더보기
[2018.10.13~17 방콕여행] 맛집이래서 갔다가 실망한 수다식당, 태국로컬요리   밤늦게 야식 먹으러 이곳저곳 검색하다 수다식당이 호텔에서 거리도 가깝고 늦게까지 영업하길래 찾아감   위 사진은 쏨땀 이 집에서 땡모반과 함께 그나마 제일 맛있었던         일단 위생적인 부분은 생각하면 안되는 곳 또한, 서빙하는 직원들이 유독 불친절 했던 곳 (혼자 온 서양남자들한테는 친절하더만ㅡㅡ)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