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

이젠 PMP에서도 HD화질로 즐기자! 아이스테이션 T9HD

728x90
반응형



아이스테이션에서 아이폰의 프로세서로도 탑재되어 있는 삼성의 C100프로세서를 탑재한 PMP를 출시했다는 기사를 보고 궁금증 반, 기대 반으로 인터넷 검색을 통한 자료조사에 돌입했더랬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이미 온라인 뉴스사이트에 이미 기사로 T9 HD에 대한 기사가 많이 나와 있더라구요.


파이낸셜뉴스에 올라온 기사를 보니 아이스테이션에서 이번에 출시한 T9 HD는 초고화질(HD)급 영상 구현이 가능하며, 삼성 C100 칩셋을 메인프로세서로 탑재하고, 4.3인치 LCD는 아이폰과 같은 정전터치이며, 색상은 리얼블랙과 모노화이트, 로즈핑크, 딥퍼플의 4가지 색상으로, 고객의 활용도에 따라서는 아카데미, DMB, 프리미엄의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두께가 고작 15mm라니.. 정말 얇아서 휴대폰이 아닌가 착각이 들 정도입니다.


참, 그리고 이번에 아이스테이션에서 T9 HD를 출시하면서 역시 대세인 공식 블로그를 개설했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요즘 블로그가 소비자와 최접점에서 의견을 듣고 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데 이번 공식블로그가 개설된 것은 정말 잘한일 같네요^^

벌써 많은 분들이 방문해 관심을 보이고 있더군요.
와이파이에 블루투스에 자신이 원했던 기능이 다 들어 있어서 기대가 엄청 된다고 남긴 분이 있던데 저도 100% 공감하는 부분입니다.ㅋ




공식블로그에 가보니 위와 같이 T9 HD의 색상별 이미지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역시 디자인이 깔끔하니 4가지 색상 모두 완소아이템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간단한 뉴스기사들과는 달리 공식블로그에서는 T9 HD의 자세한 기능 설명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 중 눈에띄는 몇가지가 있네요.


1. HD동영상 시청이  가능하데요. (화잘이 정말 궁금합니다^^)
2. 아이폰과 같은 정전터치를 채용했다네요. (개인적으로 아이폰 터치스크린 방식이 익숙하고 또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는데 정말 반가운 부분입니다)
3. 야마하 오디오 칩셋을 사용했데요. (솔직히 이런 크기가 제한된 PMP는 오디오 출력부분이 아쉬웠는데 T9 HD는 어떤 차이점이 있을지 심히 궁금해집니다.)
4. Wi-Fi가 지원된다고 합니다. 짝짝짝!!!! (고객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고민을 많이 한 듯 보입니다^^)
5. 최대 10시간의 비디오 재생시간, 20시간의 오디오 재생시간이라고 합니다. (도저히 믿을 수 없는데 직접 확인 들어갈겁니다~! ㅋㅋ)


지인이 사용하고 있는 코원 V5는 Wi-Fi 지원이 안되던데 만약 내가 T9 Wi-Fi를 구입한다면 배 좀 아파할 것 같네요.ㅋㅋ





요즘 스타킹에도 자주 출연하던데 T9 HD의 광고모델이 밥샙인가 보네요.
밥샙이 T9 HD를 들고 있으니 더욱 앙증맞아 보입니다.ㅋㅋ





스팩이면 스팩, 기능이면 기능.. 아이스테이션이 이번에 제대로된 놈(?)을 하나 출시하는 것 같아요.
들리는 얘기론 T9 HD 출시와 함께 회사 내부적으로도 많이 재정비되고 주가도 오르고 있다는 소문이.. (진짜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ㅋ)
2010년 벽두부터 PMP 출시 소식이 들리는 것 보니 아이스테이션이 올해 PMP시장을 좀 장악해 보려고 하는 듯 보여집니다.







아무튼 어제 오늘 정말 관심 많이 가는 제품입니다.    



Tag. 아이스테이션, 아이스테이션 T9 HD, HD PMP, PMP,  IT, WiFi, 삼성 C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