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

아이스테이션 T9HD, 예약구매로 남들보다 먼저 내손에..

728x90
반응형

얼마전 제 블로그에서 소개했던 T9 HD를 기억하시나요?



드디어 T9HD가 예약판매를 시작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매일매일 광역버스로 출퇴근하는 저로서는 출/퇴근시간(왕복 2시간 정도)에 잠만 자기보다는 어떻게 시간을 잘 활용할 수 있을까 항상 고민을 합니다.
그래서 선물받은 넷북을 활용하여 영화, 인터넷 기사 검색등으로 활용하기도 했는데요. 넷북이 일반 노트북보다 가볍고 Mobility가 좋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부담스러운 건 사실이에요.
또한 약속장소(카페 등)에 먼저 도착해서도 부담스러운 넷북보다는 손안에 쏙 들어오는 T9HD의 METRO기능으로 시간을 활용할 수 있다면 이보다 더 좋을 수가 없죠.^^
또 T9HD를 선택한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모바일기기의 특성상 한번 충전으로 오랜시간을 즐길 수 있어야 하는데 T9HD가 바로 그렇다는 겁니다.
직접 사용해봐야 더욱 체감할 수 있겠지만 T9HD는 아이스테이션의 PMS 3.0 기술로 무려 최대 10시간의 비디오 재생과 20시간의 오디오 연속재생이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그리고 기존 PMP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어플리케이션들과 아이폰과 같은 가벼운 터치로 인식되는 정전터치, 슬림한 디자인(15mm밖에 안된다네요~), 야마하오디오 칩셋이 들어있어 사운드도 기대가 많이 됩니다. 아이스테이션이 이번에 신경을 엄청썼나 봅니다.^^;


여튼 저에게 이 아이스테이션 T9HD는 여러모로 딱 맞는 제품인 것 같네요.ㅋ





그런 T9HD를 위에 보시는 바와 같이 드디어 예약판매를 통해 남들보다 먼저 구매할 수 있게 되었네요.ㅋ
물론 저는 Wi-Fi기능과 DMB, 얼마전 구입한 BlueTooth 헤드셋까지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모델을 예약구입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 예약구매로 T9HD를 구입하면 10% 할인혜택, 선착순 500명에게 큰 TV에 연결하여 HD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정품 HDMI케이블, 구매후 제품등록자 10명을 추첨하여 IPTIME 공유기까지 준다고 하니 어차피 구매할 것이라면 예약판매를 이용하는 것이 훨씬 더 좋을 것 같아요.




귀여우면서도 파워풀한 점이 광고모델인 밥샙과 정말 비슷한 아이스테이션 T9HD..ㅋㅋ
빨리 내 손안에 넣고 싶네요. 배송될때까지 기다리다 목빠질지도 모릅니다 ㅜㅜ


Tag. 아이스테이션, 아이스테이션 T9 HD, HD PMP, PMP,  IT, WiFi, 신제품PMP, T9HD 예약판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