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내 트위터계정의 가치를 돈으로 환산해주는 사이트

728x90
반응형


블로그얌이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아는 분들은 이미 아실겁니다)
내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면 내 블로그가 얼마의 가치를 가지고 있는지 원화금액으로 환산해 주는 사이트죠.






제 주소를 넣어보니 현재 토탈 커머스 지수가 7,171,980원이 나오는 군요.
물론 이 금액은 실제로 이 금액에 블로그를 거래하는 금액은 아닙니다.




그런데 블로그의 가치를 환산해주는 블로그얌 뿐 아니라 이번에는 내 트위터 계정의 가치를 환산해주는 트위터얌이라는 사이트가 있어 소개합니다.







트위터얌에 접속하여 자신의 트위터 아이디를 입력한 후 GO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얼마 지나지 않아 이렇게 내 트위터의 가치를 보여줍니다.
블로그얌에는 없는 다른 나라의 통화(EURO, US DOLLAR, YEN, YUAN)로도 친절히 환산해서 보여주네요. 
이렇게 트위터의 가치를 알아본 뒤에 '내 트위터에 올리기' 버튼을 통해 자신의 트위터에 그 결과를 트윗할 수도 있습니다.




그 밖에도...






내 트위터 계정을 가치평가 해본 사람들의 목록과 나와 같은 관심사를 갖고 있는 사람들 목록을 그들의 프로필에서 유추해 보여주기도 합니다.








그럼 도대체 어떤 기준으로 남의 트위터 계정이 얼마인지 평가를 내리는 걸까요?
그런 질문들을 이미 예상했는지 이 사이트에는 트위터 가치평가 기준이라는 페이지를 따로 두어 어떻게 트위터 계정을 돈으로 환산하는지 설명합니다.







여러분도 트위터 계정을 갖고 계시다면 '재미로' 본인 트위터 계정의 가치를 한번 알아보세요~




Tag. 트위터얌, 블로그얌, 트위터가치평가, 돈으로 환산, 트위터 환산금액, 블로그 환산금액, 트윗, Twitter, SNS, 트위터 가격산정, 블로그 가격산정, IT, 블로그, 인터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