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폰

아이폰용 가죽 케이스를 구입하다!

728x90
반응형


어제 구입한 아이폰용 가죽 케이스를 구입했습니다.
SGP 아난다 가죽케이스입니다.
아..이거 아이폰 선물받아서 좋아했더니 추가로 들어가는 오까네가 장난 아닌데요? ㅋㅋㅋㅋ  -_-;;




배송은 개인적으로 가장 만족하는 우체국택배로 주문 후 만 24시간도 안된 시점에 도착했습니다.
SGP제품은 몇몇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지만 가격차이가 없어 전 SGP스토어에서 직접 구입했습니다.





구매시에는 액정보호필름까지 준다는 내용은 없었는데 SGP 필름까지 같이 보내주었네요.
이럴 줄 알았으면 어제 따로 구입하지 않는건데 그랬습니다.ㅠㅠ





제가 구입한 SGP아난다 가죽케이스는 이런 케이스에 담겨 있습니다.




포장을 벗기니 고급스러운 갈색톤의 가죽입니다.





뒷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마치 가죽지갑을 구입한 것 같은 착각이..^^





이렇게 액정을 보호하기 위한 덮개가 있습니다.





덮개 안쪽에는 머 이런 그림과 글씨가 쓰여 있습니다.
자세히 읽어보지는 않았습니다.^^;





아이폰 장착 중......





케이스의 네 귀퉁이까 단단한 재질로 되어 있어 마치 맞춘듯이 아이폰이 꽉 맞아 들어갑니다.
거꾸로 들고 흔들어도 아이폰이 케이스에서 분리되지 않을 정도록 꽉 맞습니다.





아이폰의 하단부터 케이스에 끼운 후 상단을 눌러주면 장착완료!





위쪽에는 이어폰과 전원버튼을 누를 수 있도록 오픈되어 있구요.





측면 역시 볼륨버튼과 진동모드 전환버튼을 누를 수 있도록 오픈되어 있습니다.





뒷면에는 카메라 구멍이 있구요. 정확히 딱 맞네요^^




이렇게 또 아이폰 악세사리 하나를 더 구입하게 되었네요.
많이 써서 꾸민만큼 오래오래 잘 써야겠습니다.^^







Tag. 아이폰, 아이폰케이스, 아이폰 가죽 케이스, 아난다 케이스, SGP, SGP케이스, SGP 아이폰케이스, 모바일, 휴대폰, 휴대폰악세서리, 핸드폰악세서리, IT, 가죽케이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