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QOOK TV가 응원하는 남아공월드컵 성공기원 이벤트

728x90
반응형


QOOKTV와 맥도날드가 손잡고 월드컵 특집 프로그램에서 축구의 난세를 요리할 축구 고수를 찾는다고 합니다.
개성과 끼를 겸비한 대한민국 남녀노소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응모할 주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세부사항으로는


1. 남아공 월드컵 16강을 위한 필승 전략!
    (상대팀 분석, 대표팀 전략 전술, 필살기 제안 등)

2. 축구에 대한 당신의 끼와 열정 그리고 사랑!
   (축구 개인기 관련 동영상 축구선수/해설자 성대모사, 축구 사랑과 관련된 사진 등 축구에 대한 모든 것)

3. 주변의 축구 고수 제보
   (우리 동네의 축구고수, 학교내 축구 고수 선후배를 내가 발굴한다!!)




이런 주제로 자유롭게 응모하면 된다고 합니다.



현재 학생이신 분들은 운동장에서 축구들 많이 하실테니 눈에 띄는 실력을 가진 분들을 포섭해 UCC를 찍어 응모하면 가산점도 받을 수 있고 더욱 좋을 듯 싶네요^^


꼭 UCC가 아니라도 ARS, Mobile 등 다양한 응모방법이 있습니다.


ARS응모: 국번없이 ARS 1577-0963으로 전화를 걸어 30초동안 당신의 열정을 표현!
Mobile응모: 핸드폰으로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 후 #5002로 전송하여 참여! (단, KT, LGT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감이 안 잡히는 분들을 위해 이미 응모한 분들의 UCC등이 있는 페이지를 소개합니다.



정말 끼많은 분들이 정말 많은 듯...^^;


개인적으로 조금이라도 축구실력이 좀 있다면 멋진 모습을 찍어 UCC응모를 하고 싶지만 이젠 나이도 있고 몸도 따르지 않고 가장 중요한게 축구를 볼줄만 알았지 잘 하진 못한다는...ㅋ


꼭 UCC응모가 아니라도 위에 말씀드린 주제로 ARS, Mobile 응모도 가능하니 한번 도전해 보세요~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인 참가자 선물 내용입니다.





1, 2등은 바라지도 않고 아이폰은 이미 있으니 공식응원티셔츠나 남아공월드컵 기념북이라도 받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자~ 다들 주저마시고 바로 응모해보세요!


제가 항상 하는 말이 있습니다.



이벤트는 응모하라고 있는것이고, 밑져야 본전이며, 다다익선(많이 응모 할 수록 그 당첨기회는 높아진다)입니다.^^




제가 이번 남아공월드컵을 응원하는 방법중의 하나는 역시 아이폰 유저답게 남아공월드컵 관련 앱을 설치하는 것이 첫번째가 될 것 같습니다.
(아이폰이 생긴 후 달라지는 게 참 많네요^^)




남아공월드컵 아이폰앱 설치

아이튠즈 앱스토어에 들어가서 남아공월드컵으로 검색하면 월드컵2010이라는 앱을 어렵지않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무료앱이니 부담없이 설치해주셔도 좋을 듯 합니다.
앱을 설치하고 나면 남아공월드컵과 관련한 어떤 정보들이 들어있는지 먼저 살펴봐야겠죠? ^^




월드컵 2010 아이폰 앱 실행하기

위의 앱을 다운로드 받고 나면 아래와 같이 월드컵2010 앱이 설치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기일정

역시 가장 궁금한 경기일정에 대해 상대국과 날짜, 시간이 친절하게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첫 경기는 6월 12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 그리스와의 경기입니다.
이 첫 경기 정말 중요하죠.. 반드시 이겨야 16강으로 가는 길이 수월해집니다.
개인적으로 박지성 선수가 첫 포문을 터뜨려 주면 좋을텐데 말이죠^^



평가전

월드컵 전까지 우리나라는 에콰도르, 일본, 벨라루스, 스페인 등과의 평가전도 앞두고 있습니다.
평가전은 월드컵 시작 전 한국팀의 기량을 체크하고 월드컵을 대비할 수 있는 월드컵 실제 경기 못지않은 아주 중요한 경기들입니다.
좋은 성적을 내야하는 것은 물론이려니와, 평가전을 통해 파악된 문제점을 즉시 보완하여 월드컵때는 완벽한 경기를 치를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붉은악마가 되어 응원하자!!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붉은악마가 되어봅시다!
경기장에서 직접 응원하고 싶은 마음 굴뚝같지만 상황이 그렇지 못하니 대한민국 경기가 있으면 되도록 경기를 지켜보며 한국 선수들을 응원해 봅시다
응원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앞서 소개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도 있고 각종 게시판이나 이 월드컵2010 앱에서도 응원하기 메뉴를 통해 자신의 응원글을 올려 선수들에게 힘을 실어줄 수 있습니다.






월드컵 응원가 완벽 소화하기!

응원에 빠질 수 없는 것 중의 하나가 응원가입니다.
응원가 없이 응원하는 것은 앙꼬없는 찐빵이나 다름없죠 ^^
이번 월드컵에도 멋진 응원가들이 온 국민들의 입을 통해 불려질 것입니다.
이 아이폰 앱에도 각종 응원가를 익힐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기냥 무조건 따라 불러봅시다!!!



어제 천안함사건으로 희생된 젊은 군인들의 영결식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천안함과 관련된 또다른 여러 사고들로 희생된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근래에 일어난 안 좋은 사건들로 인해 사회 전반적으로 분위기가 많이 침체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힘을내어 털고 일어나야 합니다.
이번 월드컵을 통해 다시 힘을내어 분위기를 반전시키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Tag. 남아공월드컵, 축구, 쿡TV, 월드컵, 축구 대표팀, QOOK TV, 맥도날드, 축구 이벤트, 축구전략, 이벤트, KT, 남아공월드컵, 월드컵이벤트, 월드컵, 쿡(QOOK)TV  

,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