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블로그

얼~ 티스토리에서 멋진 기능을 업데이트 했네요!

728x90
반응형
오늘 제 블로그 댓글을 보던 중 이웃 블로거이신 돌이아빠님의 댓글에 뭔가 이상한 버튼이 달려있는것을 발견했습니다.



PROFILE이라는 버튼이 달려있네요.
그래서 잽싸게 제가 단 댓글이 있는 다른 블로그로 달려가 봤지만 제 닉네임 옆에는 그런 버튼이 없더군요.ㅠ
그래서 다시 제 블로그 관리자 모드로 들어와 새로운 기능이 생긴게 있는지 살펴봤습니다.













오홍~~! [환경설정] 메뉴 하단에 [내 설정]이라는 메뉴가 추가되었네요~
내 설정 메뉴에 가면 위 그림과 같이 내 다음뷰, 트위터, 다음요즘 주소등을 추가해서 내 닉네임옆에 프로필이란 버튼을 통해 노출시킬 수 있었습니다.





먼저 돌이아빠님 프로필을 살펴보니 트위터 주소와 다음뷰 주소를 추가해 놓으셨네요^^





돌이아빠님 프로필에서 + 버튼을 누르면 돌이아빠님 블로그를 자동으로 내 링크목록에 추가도 시켜줍니다.
다만, 위 캡춰화면을 보면 'INFORMATION FACTORY'를 링크에 추가하시겠습니까? 라고 나오는 게 좀 이상하군요.
전 분명 돌이아빠님 것을 누른건데 제 블로그를 추가하겠냐니요? -_-;;





여튼 그래서 저도 다음뷰, 트위터, 다음요즘 주소를 추가해 위 그림과 같이 제 닉네임옆에 프로파일 버튼이 표시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이것을 많이 알리기 위해서라도 댓글 많이 달아야겠네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블로거 분들.. 당장 가서 설정하세요!!!!! ^^


PS. 용돌이 아버님을 자꾸 언급해서 불쾌하신 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ㅠㅠㅠ


Tag.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기능 업데이트, 프로필기능, 티스토리 profile 기능, IT, 인터넷, 트위터, 다음요즘, 요즘, 다음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