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블로그

간절한 신청댓글에 티스토리 초대장발송, 그러나..

728x90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거라면 대부분 초대장을 발송해 본 적이 있을겁니다.
초대장 배포는 관련 글을 블로그에 올려 댓글로 신청하는 분들 중에 선착순 또는 원하는 분의 이메일로 하게 되는데요.
매번 배포할때마다 여간 섭섭한게 아니네요.

저의 경우 댓글로 초대장을 받고 싶은 이유를 간단히 적어달라고 요청하는데요.
한정된 초대장인지라 모든 분에게 드리면 좋겠지만 댓글을 달아주신 분들 중 가장 초대장이 필요할 것 같은 이유를 달아주신 분께 배포해 드립니다.


그런데...


이와같은 포스팅을 몇번 한 적이 있는데 오늘 가지고 있는 초대장 배포를 위해 초대관리에 들어갔다가 매우 섭섭한 광경을 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초대장을 보내드린 분들 중 여러분이 받은 초대장을 통해 다수의 블로그를 개설하고 규정에 맞지 않는 운영을 해서 접근제한 조치가 되어 있더군요.




이런식으로 같은 사람이 여러개의 블로그를 만들어 운영하다 접근제한 조치를 당한 것입니다.
물론 그 컨텐츠가 무엇이었는지는 보지 못했으나 일단 티스토리 규정에 맞지 않는 컨텐츠를 포스팅하여 제한조치 된 것이죠.


제 이웃블로거 중 몇몇 분들은 초대장을 주거나 보내서 블로그를 개설한 분과 지속적으로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며 서로의 블로그를 발전시켜 나가는 모습을 많이 봤는데 전 역시 그런 운이 없나 봅니다.
간절한 댓글로 초대장을 받아 이런식으로 운영하여 접근제한 당하는 블로그를 보니 앞으로 초대장을 드리면서 너무 큰(?) 기대는 하지말아야 겠다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_-;;


초대장을 배포하면서 또 한번 주절거려봤습니다.
부디 이번에 받으시는 분들은 정상적인 블로그를 운영하길 바라는 소박한 희망사항입니다^^


초대장을 받고 싶으신 분은 간단한 이유와 이메일주소를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Tag. 초대장, 티스토리초대장, 초대장배포, 티스토리초대장 배포, 티스토리 블로그, 블로그, 다음 티스토리, IT, 인터넷, 웹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