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상품|생활용품

천편일률적인 포스트잇은 이제 그만..윈도우 에러창이 포스트잇으로

728x90
반응형
위드블로그에서 재밌는 아이템이 올라와 확 끌려 신청한 체험상품 에러 포스트잇입니다.
일반적인 노란색, 파란색 포스트잇은 개성도 없고 단조롭고 지루하게 느껴지는 데요.
이 에러포스트잇은 윈도우 에러창을 그대로 포스트잇으로 옮겨놓은 재밌는 아이템입니다.
직장인, 학생 안 가리고 다 좋아할 것 같네요^^

그럼 제가 받은 에러포스트잇이 어떻게 생겼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체험단에 선정되었다는 메일을 받은 다음날 바로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미리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위드블로그에서 보내준 에러포스트잇입니다.








그런데 에러포스트잇 뿐 아니라 센스있게 츄파츕스도 하나 함께 보내줬네요^^







제품은 비닐 포장지에 고이 쌓여 배송되었습니다.
제품 겉면도 윈도우의 대표적인 에러화면인 블루스크린을 본따 디자인되었네요~







예전 윈도우에서 많이 보던 화면이죠.
사실 요즘 윈도우7을 사용하고 있는데 윈7에서도 가끔 보기도 합니다.ㅠㅠ







뒷면에는 안에 들어있는 포스트잇의 디자인을 미리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대되는데요? ㅋ







제품을 열어봤습니다.
두 가지 디자인의 에러창 모양을 한 포스트잇과 각종 버튼 및 아이콘, 커서모양을 본따 만든 스티커들이 들어있습니다.
전 아웃룩을 통해 일정관리를 하지만 많은 여성분들이 잘 사용하는 수첩형 다이어리를 쓰시는 분들은 이 스티커가 유용하고 센스있게 쓰여질 수 있을 것 같네요^^







이것이 스티커입니다.
모양도 다양하고 양도 넉넉하게 들어있네요~







두가지 모양의 포스트잇입니다. 어떤 에러를 더 좋아하시나요? -_-;;







한장 뜯어 모니터 상단에 붙여봤습니다.
정말 감쪽같은 에러창이죠? ㅋ







아무래도 상단보다는 모니터 화면 중앙에 붙이면 더욱 그럴 듯 할 것 같아 붙여봤네요.
다른 사람이 보면 마우스로 Yes 버튼을 클릭할 것만 같이 감쪽같은 에러창입니다.^^;







직장에서 자리를 잠시 비운 직원의 모니터에 이런 식으로 일정을 적어 붙여놓으면 돌아와서 피식 웃음이 나게 만들 수 있는 귀엽고 센스있는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포스트잇의 양이 좀 적은게 조금 아쉬웠습니다만 다양한 모양의 스티커도 함께 들어있어 그것으로 위로를 좀 하려고 합니다.^^;
요즘엔 집, 직장 어디를 안가리고 누구나 사용하는 포스트잇...
별거 아닌 소모품이지만 일상에서 재미를 주는 작은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이었습니다,^^




 


Tag. 에러포스트잇, 윈도우 에러창, 에러창, 윈도우 에러, IT, 문구류, 소모품, 포스트잇, Error, 직장, 위드블로그, 체험단, 위드블로그 체험단, 츄파츕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