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폰

[아이폰게임]위룰? 위팜? 이번엔 위시티(We City)다!

728x90
반응형
아이폰 유저라면 많은 분들이 하는 소셜네트워크 게임들이 있습니다.
바로 위룰(We Rule) 또는 위팜(We Farm)인데요. 저처럼 두 게임을 함께 즐기는 분들도 있을거구요. -__-;


이번에는 위룰, 위팜 개발회사인 Plus에서 개발한 또 다른 소셜네트워크 게임은 We City를 소개합니다.
물론 이전 We~ 시리즈 게임과 마찬가지로 게임 자체는 무료입니다만 위룰의 모조(Mojo), 위팜의 그로(Gro)처럼 위시티에도 건물등을 빨리 키우기 위한 잽(Zap)이라는 물약을 유료 구입할 수 있습니다.




We City는 앱스토어 미국계정에서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Plus+의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Plus+에 로그인부터 진행합니다.
위에서 보시다시피 제 아이디는 koreanblogger입니다.
아시다시피 위룰, 위팜, 위시티 모두 동일하니 친추하실 분들은 지금 바로...^^





각종 오더가 완료되면 아이폰 공지로 알려주는 푸시알림 기능을 켜면 더욱 편리하겠죠? (사실 이거 바쁠때는 정말 귀찮은 기능이기도 합니다만...ㅡ,.ㅡ)






일단 Update를 잠시 받아주고...






자.. 이제 위시티에 들어왔습니다.
레벨1, 캐시0원, Zap 0개.. 이제 처음 시작했으니 당연하겠죠? 다시한번 완전 초짜가 되었습니다.ㅋ






공장에서 제품이 완성되면 바로 터치해서 제품을 잃지 않도록 하라는 팁입니다.
머 공장이라는 차이만 있지... 기존 위룰또는 위팜 유저라면 게임 방식은 거의 똑같다고 생각해도 될 것 같네요.






위룰의 모조나 위팜의 그로와 같은 기능의 Zap이란게 있다는 설명입니다.





공장에서 제품을 한번 생산해 보는 것으로 레벨2로 간단히 올라갈 수 있습니다.
게임설치후 실행한지 1분도 안돼 레벨2가 되었습니다.ㅋ



아래는 We City에 지을 수 있는 각종 아이템들입니다.





앞으로 더욱 많은 이야기거리가 생기겠지만 저도 이제 위시티를 처음시작한지라 Starting Tutorial 정도로 위시티에 대해 포스팅해봤습니다.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 유저분들이라면 함께 해 보아요^^



Tag. 위룰, 위팜, 위시티, We Rule, We Farm, We City, 아이폰, iPhone, 아이폰게임, 소셜네트워크게임, 모바일, 휴대폰, 스마트폰, IT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