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가젯

이제 차에서 아이폰을 충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얼마 전 충전하는 걸 깜빡하고 배터리가 얼마 남지 않은 아이폰을 가지고 나갔다가 난감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차량용 아이폰 충전기(시거잭 타입)를 반드시 하나 구입해야되겠다고 마음을 먹었었는데 이번에 다음애드박스에서 나온 활동지원금으로 하나 구입했네요.^^





이번에 구입한 제품입니다.
Dual USB Car Chager & Cable Kit







이미 알다시피 케이블만 사용하면 PC와 연결하여 아이팟, 아이폰 등을 충전할 수 있구요.
시거잭타입의 충전기와 함께 사용하면 차량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아이팟나노부터 아이폰4까지 호환된다고 합니다.







듀얼시거잭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깔끔한 화이트 색상이구요.







USB포트가 두 개가 있어 하나는 아이폰 충전용으로 사용하고 나머지 하나에 다른 USB지원 제품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의 길이도 너무 짧지 않고 넉넉하네요.







이쪽은 PC나 시거잭에 꽂는 부분이구요.







이쪽이 아이팟, 아이폰 등 제품자체에 연결하는 부분입니다.
허접하지 않고 탄탄하게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렇게 연결해서 차량에 장착해 놓으면 앞으로 외부에서 아이폰이 방전되는 일은 막을 수 있겠네요.
애드박스에서 준 활동지원금 덕분에 만족스러운 차량용 충전기 하나를 득템했네요.ㅋㅋ



Tag. 아이폰충전기, 아이폰, 아이폰 차량용 충전기, 아이폰 충전 시거잭, iPhone, 아이폰4, 아이폰3GS, iPhone4, IT, usb충전기, 휴대폰, 스마트폰, 모바일, 자동차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