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가젯

[사용기]추운 겨울에 더욱 고마운 아이폰장갑

728x90
반응형



아이폰과 같은 정전식 터치방식은 보통 장갑이나 다른 물체로 터치할 경우 인식하지 못합니다.
(물론 요즘에는 맥스봉 쏘세지 뿐 아이폰 전용 터치펜도 나오고는 있습니다만..)

위와같은 전용 터치제품이 없다면 추운겨울에 시린 손을 호호 불며 아이폰을 사용해야 하는 불편한 점이 없지않아 있는데요.
그런 불편함을 덜어주기 위한 겨울용 아이폰 전용 장갑이 있어 소개합니다.







이 장갑은 일반적인 장갑과 조금 다른 부분이 있는데요.
바로 엄지와 검지 그리고 중지 부분이 다른 색상의 실로 만들어져 있다는 겁니다.
바로 이 부분들이 아이폰과 같은 정전식 제품들을 터치할 수 있는 부분인데요.
검정색 실과 달리 이 은색실은 은나노가 포함된 전도성 섬유로 되어 있어 터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실 이 장갑을 직접 사용해 보기 전에는 과연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 미심쩍었던 것도 사실입니다.








장갑을 직접 착용해봤습니다.
흔히 요술장갑이라고 불리우는 그런 장갑스타일입니다.
다만 조금 아쉬운 점은 장갑의 모양이나 마감이 조금 허접하네요. 좀 더 고급스럽게 만들었다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이렇게 오직 검지와 검지 그리고 중지부분에만 은나노 섬유로 되어 있습니다.








손등쪽으로 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보기엔 검은색 실과 크게 달라보이지 않네요.









실제로 터치가 잘 되는지는 사진으로는 표현하기 힘드네요.
아래 동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아이폰장갑을 판매하는 곳: 미스터고물상]


Tag. 아이폰장갑, 아이폰 전용 장갑, 은나노 장갑, 아이폰, 정전식, 스마트폰 장갑, 전용장갑, IT가젯, IT, 장갑, 스마트폰, 모바일, 휴대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